지오메트리 맵핑 이펙트



지오메트리 맵핑 이펙트

범프 오프셋 함수가있는 뎁스버퍼를 사용하여 텍스처를 씬의 지오메트리에 맵핑 할 수 있습니다.

동적 UI나, 캐릭터 데미지 효과 등에 매우 편리합니다.





인플런스 매개 변수는 우리가 만든 뎁스 하이트 맵을 바탕으로 디스토션의 양을 제어합니다. 





데미지 타입의 예제가 여기있습니다. 
카메라 오프셋이 있는 스프라이트와 추가 뎁스 테스트를 사용하여 배경에서 픽셀을 잘라냅니다. 
빠른 동적 데칼 이펙트에 유용하며 뎁스 버퍼에 쓰는 모든 것을 투사합니다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438 언리얼4 언리얼5 - BumpOffset에 관한 설명 및 사용예제(한글자막) 금별 06:07 8
437 언리얼4 언리얼5 - 나이아가라를 활용한 히트 이펙트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5:56 7
436 언리얼4 Impact FX in UE5.4 Niagara | For Patreon ashif 05.15 25
435 언리얼4 린반 언리얼 이펙트 라이브(5.15일자) - 레이아웃의 중요성 금별 05.15 39
434 언리얼4 언리얼5 - 나이아가라 스플라인 이펙트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5.10 88
433 언리얼4 언리얼5 - 나이아가라 구안에서의 파티클 움직임 제어방법 금별 05.10 58
432 언리얼4 언리얼 - UV, UV Flow 머트리얼 제작 개념(한글자막) 금별 05.09 73
431 언리얼4 언리얼 - Star Burst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5.09 73
430 언리얼4 언리얼 - 로테이터 노드 활용 UV 나선형으로 왜곡하는방법 금별 05.07 62
429 언리얼4 언리얼 - 프로시졀(절차적) Light spot 머트리얼함수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5.07 60
428 언리얼4 언리얼 - 프로시졀(절차적) Light spot 머트리얼함수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5.03 67
427 언리얼4 언리얼 - 포토샵을 활용한 경로 그라데이션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5.03 76
426 언리얼4 언리얼 - 메카봇 파괴 효과 간단 제작과정 금별 05.03 68
425 언리얼4 언리얼5 - 나이아가라 리본을 활용한 단순한 거미줄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5.03 64
424 언리얼4 언리얼5 - 쉴드에 의한 다중 발사체 임팩트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4.29 95
423 언리얼4 언리얼5.4 - 신기능 텍스쳐 그래프 기본적인 설명(한글자막) 금별 04.29 108
422 언리얼4 언리얼5 - 나이아가라 스파크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4.29 78
421 언리얼4 언리얼5- 나이아가라 연기 임팩트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4.29 77
420 언리얼4 언리얼5 - Sci-Fi Barrier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4.29 75
419 언리얼4 언리얼/유니티/고돗엔진 - 셰이더 최적화 간단팁(한글자막) 금별 04.26 99
418 언리얼4 언리얼5 - HLSL을 활용한 이미지 블러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4.24 114
417 언리얼4 언리얼5 - 아티스트를 위한 흥나는 프로파일링!: RenderDoc 금별 04.24 100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