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트아카데미-게임이펙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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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단품 강의는 실무 이펙트 강의 중 하나로

언리얼 경험이 있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강의입니다!

 

 

린반님의 실무강좌중 더스트 관련 3종(더스트베이스/볼륨더스트/젤다스타일폭발)의 강의를 따로 빼서 단품강의로 제작하였습니다!

 

 

 

이 강의에서 핵심은!!! 가짜 그림자입니다!!

파티클에 비용을 적게 가져가면서 볼륨감을 연출!!

 

Unlit(라이트가 없는 환경)의 재질에서 가짜 라이트를 연출합니다

재질 핵심 노드 가짜 그림자

 

 

 

 

 

 

 

1. 기본 더스트 파티클(재질로 움직이는 먼지 파티클 만들기

 

 

 

2. 볼륨 더스트 시퀀스 파티클(시퀀스 재질로 볼륨감 있는 먼지 파티클 만들기

 

 

 

3. 젤다 스타일의 폭발재질 만들기!!(폭발 이펙트 만들기)

 

 

 

이 기본 기술을 가지고 여러가지 발전된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언리얼 이펙트 실무중 실제로 위 효과를 기본기로 만든 효과들입니다. 실제 실무강의에도 내용이 다뤄져있습니다.)

 

 

 

 

예시)시퀀스 폭발

 

 

예시) 배경 먹구름/천둥번개 라이틍 연출

 

 

 

이 강의의 기본원리를 응용하면 위 이미지처럼 다양한 구름/폭발 등의 연출이 수월하게 가능합니다!!

 

 

 

UI_Dust 3종 세트

 

- 언리얼 4로 제작되었습니다.

 

- 실무에서 바로 쓸수있도록 제작스킬로 만들었습니다.

 

- 약 210분 가량의 강의내용입니다.

 

- 한달동안 QnA질의 응답을 지원합니다.(커리큘럼내에서)

 

- 필요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 사이트 계정에 강의업로드에는 지속적으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VOD)

 

 

 

 

강의시청 = FX102사이트

 

강의 내용 질의 응답 = 린반의 네이버 카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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