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트아카데미-게임이펙트



 

본 강좌는 본격적인 게임이펙트 제작 강좌수강에 앞서 선행학습해볼수있는 1달짜리 아주 알찬 특강입니다.

대기업 N사 등에서 20년이상의 게임업계 이펙트 종사자분의 정수가 담긴

심도있고 기초적인 부분들을 선행하여 배우실 수 있습니다.

3DsMax의 기본 인터페이스와 간단한 오브젝트 제작방법부터 이펙트에 자주사용되는

메시제작 대략 10여종+@를 제작합니다.

그리고 맥스에서의 UV사용법과 흐름방법의제작과 유니티엔진에서의 간단한 적용법을 다룰 예정인 강좌입니다.

4주동안 본격적인 이펙트제작에 앞서 맥스와 게임엔진에서의 간단한 적용법을 공부할 절호의 기회!

 

 

 

비록 기초과정이지만 향후 유니티이펙트를 만드시거나 포트폴리오를 제작하실때 도움을 주시면 친절히 잘 알려주시고 작은 인연도 소중히 여기시는분입니다. 과정후에도 지속적인 연락과 도움을 통해 취업에 큰 도움이 되실거라 자부합니다!

 

 


max님 강사 1:1 상담/문의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sypbNlsf

 

eVan님 오픈카카오톡 1:1상담/문의 : https://open.kakao.com/o/sYKzlJ0b

카카오톡ID : eVanUE4


 

사용프로그램 : 3dsMax/유니티

 

과정 커리큘럼

 


강좌 내용 중 설명 추가

본 강의는 어렵지 않습니다.

이펙트를 처음 배우려는 입문자들을 위해 쉽게 설명드리는 강의입니다.

이펙트에 사용될 리소스 제작에 필요한 부분만 다룹니다.

그래서 부족한 부분도 있을 수 있겠지만 이펙트 제작에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기초메시이펙트부분 2주)

 

 

(기초유니티이펙트부분 4주)

 

 

 

 

1주차
- 맥스 기본 설명
- 맥스 기본 툴 설명
Line, Loft, FFD 사용하여 기초적인 메쉬 제작
Trail, Helix, HalfSphere, Swirl Circle Mesh, Tornado

 

2주차
- Hexagon Sphere, 4Quad Mesh, 지면파괴 시뮬레이션 제작

모두 맥스 기본기능으로만 제작하며 1주에 배운 기본 메뉴들로만 제작합니다. 

 

3주차
- 유니티 기본 설명
- 파티클시스템 설명

 

4주차
- 기본 피격 이펙트 제작
- 검기이펙트 제작
- 파도 이펙트 제작

 

5주차
- 물폭포 제작
- 라이트닝 트레일 제작

 

6주차
- 기본 버프 이펙트 2종 제작
- 파괴된 메쉬로 연출 제작


추가로 간단한 UI버튼 이펙트나 Mesh로 UI에 활용하능 방법도 있습니다.

 


 

본강좌를 들으시고 + eVan님의 기초 텍스쳐를 병행 선행후엔 다음과 과정을 추천드립니다.(3종선택)

 

본강좌+eVan님 기초 텍스쳐제작과정(단품) -> Kupa님 유니티강좌(6개월)

본강좌+eVan님 기초 텍스쳐제작과정(단품) -> eVan님 언리얼강좌(6개월)

본강좌+eVan님 기초 텍스쳐제작과정(단품) -> 린반님 나이아가라 기초(6개월)

 

이렇게 넘어가시면 아주 Best!!(같이 안듣고 개별구매도 가능합니다.)

 

eVan님 기초 텍스쳐 과정 링크(같이 선행으로 듣기 추천!)

 

max님 기초1달 과정만 수강시 1달과정 45만원 (타 fx102수강생은 40만원/eVan,쿠파,린반초,중,실무,지니)

max님 기초1달 과정+eVan님 텍스쳐기초 같이 수강시 = 60만원(10만원 할인/각각 5만원할인/타할인과중복x)

eVan님 텍스쳐과정만수강시 25만원 (타 fx102수강생은 20만원/쿠파,린반초,중,실무,지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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