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트팁(FX Tip) 1 페이지 > 이펙트아카데미-게임이펙트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 3D 블랜더를 활용한 매직 오브 제작과정(머트리얼메이커) 금별 03.19 70
28 3D 후디니를 사용해서 이펙트 메쉬 제작후 HDA툴 제작하기 금별 03.10 101
27 3D 3dsMax - 벌집모양의 쉴드형태 제작방법(AI한글자막) 금별 02.26 125
26 3D 노말맵의 모든것(안콜3D) 금별 02.23 102
25 3D 3dsMax - 토네이도 메시 제작과정(중국어/AI한글자막) 금별 2023.12.27 277
24 3D 3dsMax - 나선형 아우라 메시 제작 금별 2023.12.27 212
23 3D 3dsMax - UI 경계에 활용되는 메시 제작과정 금별 2023.12.27 161
22 3D 3DsMax - 쉴드 메시 모델 제작방법(중국어/AI자막포함) 금별 2023.12.27 156
21 3D GODOT VFX - Easy Explosions Effect Tutorial 금별 2023.11.29 212
20 3D 블랜더3D - 단계가 뚜렷한 카툰 불 머트리얼 노드 금별 2023.11.02 255
19 3D 블랜더3D - 블랜더를 활용한 2D 폭포수 쉐이더 초간단제작방법 금별 2023.10.28 206
18 3D 3dsMax - 버섯형태 폭파 메쉬 제작과정 금별 2023.09.30 303
17 3D 후디니- 그리드를 활용한 충격파 그라운드스파이크 간단제작과정 금별 2023.03.26 589
16 3D 마야 - 윈드 메쉬 제작방법 금별 2023.02.13 706
15 3D 후디니 - 카툰풍 2D 화염 효과 제작방법 금별 2022.12.18 1313
14 3D 3dsmax에서 UV polar coordinate의 불규칙 모델 구현 금별 2022.12.11 635
13 3D 후디니 - Lightning Weapon Slash Mesh 제작방법 금별 2022.12.06 780
12 3D 3ds맥스 - Helix Mesh 나선형 메시 만들기(한글강좌) 금별 2022.09.24 1263
11 3D 블랜더 - 노드만을 이용한 원형 화염 제작 금별 2022.07.14 761
10 3D 간단한 폭포 제작 요소 원리 금별 2022.04.06 1969
9 3D 3DS 맥스 팁 - UV로 부터 버택스 컬러 그라디언트 활용법 금별 2020.11.17 1560
8 3D UV관련 몇가지 팁 금별 2020.03.31 2842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