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트아카데미-게임이펙트



중국 Stylized VFX 아티스트의 국내독점 유니티 이펙트 단과강좌!

 

강의신청 1:1 상담링크 : https://open.kakao.com/me/doublecats

금액 : 문의(40~50만원대)

 

 

 


해당 강의는 내용이 짧은편이나 알짜내용들이나 테크닉이 아주 꽉 압축되어 들어가있습니다. 그리고 입문자용 기본내용이 다수 포함되어있고 실속적인 부분이 아주 강한강좌입니다.

또한 기본적인  커스텀데이터와  UV 개념을 이해하지 못한분이 들으시면 강의의 이해가 되지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강의는 마스터머트리얼에대한 설명이있으나 셰이더를 짜고(코드제작/앰플리파이셰이더,셰이더그래프사용X) 제작하는 내용이 포함되어있지않습니다.

셰이더제작에 관심있어하는 분들이 듣는 강의가 아닌점 꼭 참고해주시고 영상을보시고 제공되는 기본적인 마스터 머트리얼 기능을 숙지 후 들으셔야 문제없습니다.

또한 해당강의는 초반 이론부분을 제외한 본챕터부터는 강사님의 개인작 리뷰형태가 아주 강한특성이있습니다. 이제 갓 실무에 들어가시거나 어느기관,학원,과외등을 끝마치고 유니티에대한 기본기능과 이펙트제작방법,셰이더와 커스텀데이터를 사용해 본 자들에게 적당한 강좌입니다.

난이도도로 보면 중하급수준으로 완전입문자들에게 적당한 수준이 아닙니다.

본인이 유니티에 낯설고 포폴제작도 안해보신분들께는 해당 강좌를 판매 할 상황이 아닌 점 참고해주세요.

+ 해당강좌는 완성된 어셋을 제공하지않아 부득이하게 한국인아티스트 Oscar님이 해당강의 수강후 해당강의의 내용이 포함된 어셋을 새로 제작해서 제공합니다.

자세한부분은 오픈 후 등록을 원하시는분들과의 1:1 상담을 통해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본적인 강의QNA가 제공됩니다.(DoubleCats 디스코드/Oscar디스코드,1:1톡방제공) // DoubleCats에겐 본강의내용을, Oscar님에겐 제공어셋을 물어보실 수 있습니다!
강의영상 제공기간은 구매후 2년입니다.본인 외 다른분 수강 적발시 fx102의 모든수강이 중지될수있습니다.


 

 

 

강의의 이펙트로 해당 영상의 어셋은 제공되지않습니다. 해당 영상을 기반으로 이펙트 제작의 해설이 제공되는 강좌입니다.

 

대신 아래는 제공되는 Oscar님의  어셋의 내용의 이미지 짤방입니다.(해당강좌엔 해당 이펙트의 해설영상이 포함되어있습니다.)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