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맥스 - FX UV Unwrap(언랩) 테크닉



3DS맥스 - FX UV Unwrap(언랩) 테크닉

 

 

3DS맥스 - FX UV Unwrap(언랩) 테크닉

Comments

커피맥주 2020.02.29 13:19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5 3D 블랜더 Stylized VFX - 에너지 볼 생성 방법(한글자막) 금별 05.14 47
34 3D 블랜더 Stylized VFX - 알파 카드를 활용 2D 드래곤볼 파워업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5.14 37
33 3D 블랜더를 활용한 Stylized 폭포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5.06 52
32 3D 이펙트의 모든것! 게임직 TA 김용남 인터뷰_01 금별 04.24 104
31 3D 메쉬 UV패닝을 활용한 곡선 트레일 제작짧은팁 금별 04.22 136
30 3D 3DsMax - 임팩트 메쉬 제작 간단과정 금별 04.16 109
29 3D 블랜더를 활용한 매직 오브 제작과정(머트리얼메이커) 금별 03.19 167
28 3D 후디니를 사용해서 이펙트 메쉬 제작후 HDA툴 제작하기 금별 03.10 207
27 3D 3dsMax - 벌집모양의 쉴드형태 제작방법(AI한글자막) 금별 02.26 287
26 3D 노말맵의 모든것(안콜3D) 금별 02.23 172
25 3D 3dsMax - 토네이도 메시 제작과정(중국어/AI한글자막) 금별 2023.12.27 347
24 3D 3dsMax - 나선형 아우라 메시 제작 금별 2023.12.27 262
23 3D 3dsMax - UI 경계에 활용되는 메시 제작과정 금별 2023.12.27 368
22 3D 3DsMax - 쉴드 메시 모델 제작방법(중국어/AI자막포함) 금별 2023.12.27 224
21 3D GODOT VFX - Easy Explosions Effect Tutorial 금별 2023.11.29 278
20 3D 블랜더3D - 단계가 뚜렷한 카툰 불 머트리얼 노드 금별 2023.11.02 314
19 3D 블랜더3D - 블랜더를 활용한 2D 폭포수 쉐이더 초간단제작방법 금별 2023.10.28 259
18 3D 3dsMax - 버섯형태 폭파 메쉬 제작과정 금별 2023.09.30 344
17 3D 후디니- 그리드를 활용한 충격파 그라운드스파이크 간단제작과정 금별 2023.03.26 649
16 3D 마야 - 윈드 메쉬 제작방법 금별 2023.02.13 753
15 3D 후디니 - 카툰풍 2D 화염 효과 제작방법 금별 2022.12.18 1382
14 3D 3dsmax에서 UV polar coordinate의 불규칙 모델 구현 금별 2022.12.11 693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