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트의 모든것! 게임직 TA 김용남 인터뷰_01



이펙트의 모든것! 게임직 TA 김용남 인터뷰_01

금별 0 139 04.24 14:58

 

 



00:23 김용남 소개

00:41 원래 꿈

01:40 TA 하려고 준비한것들?

02:27 TA 직군에게 필요한 역량?

03:27 TA 아트직군별로 나뉘나요?

04:00 게임회사마다 업무들이 다른편인가요?

04:20 아트/프로그래밍 밸런스 ?

05:13 TA의 매력은?

06:12 목격한 TA 최고령과 최연소?

06:47 TA고용안정성

07:26 TA는 철밥통? 귀족?

07:46 최고 잘된 케이스?

08:33 소라 AI 영양력?

09:18 면접관으로 신입이 가져와야할 포폴?

10:37 업무중 기억에 남는사례?

 

게임 직군 인터뷰 1편

테크니컬 아티스트 "김용남" 님을 모시고 TA에 관련된 모든것을 물어봤습니다.

 

이펙터의 모든것에서는 게임아트 직군 인터뷰 하실분을 모십니다.

게임이펙터, TA, 애니메이터, 원화, 모델러, 기획자, 프로그래머 등등

게임 이펙트와 관련된 인터뷰를 하고 싶은신분은

cjinsung@naver.com으로 연락주세요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582 언리얼4 Impact FX in Unreal Engine 5.4 Niagara | For Patreon ashif 06.02 18
581 언리얼4 언리얼5 - 지형 상호작용 무료 플러그인 금별 05.30 59
580 언리얼4 언리얼 - 커브의 움직임 사용 노드 미리보기 예제 금별 05.30 50
579 언리얼4 언리얼5 - 무한 리플 노드 예제 금별 05.30 62
578 언리얼4 린반의 게임 이펙트 [사소한라이브-빛을 표현할때 중요한것외] 금별 05.30 55
577 언리얼4 언리얼5 - 수직 형태 빔 VFX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5.29 73
576 언리얼4 언리얼5 - Power 노드 이해하기(린반의 이펙트제작팁) 금별 05.28 54
575 언리얼4 언리얼 - 매우 간단한 UV 트위스트 제작노드 금별 05.28 60
574 2D 애펙 - 지브리 스타일의 폭포 간단제작과정(레이어별 영상) 금별 05.28 58
573 언리얼4 언리얼 - 5.4 신기능 렌더 그래프 설명(한글자막) 동영상링크new 금별 05.28 67
572 언리얼4 언리얼5 나이아가라 - 기본 웨이브 아우라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5.24 119
571 언리얼4 언리얼5 - 플라즈마 에너지 쉴드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5.24 90
570 언리얼4 언리얼5/후디니 - 나이아가라를 활용한 연막탄 VFX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5.21 115
569 언리얼4 언리얼5 - 피효과 제작방법(VAT를 활용할것인가? 가짜VAT를 활용할것인가? / 한글자막) 금별 05.21 98
568 언리얼4 언리얼5.4 모션그래픽 - 실시간 뜨개질 느낌의 효과 튜토리얼(한글자막) 금별 05.21 77
567 공구,번역정보 언리얼5 - 섀도우캐처/섀도우패스 활용 설명(한글자막) 금별 05.21 68
566 언리얼4 언리얼5 - 나이아가라 리본활용 DNA구조 느낌의 효과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5.21 79
565 언리얼4 언리얼5 - 볼류메트릭 구름/하늘 이펙트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5.21 73
564 언리얼4 언리얼/후디니 활용 - Stylized 빛기둥 궁극기 연출 케이스 소개(한글자막) 금별 05.21 102
563 언리얼4 언리얼5 - BumpOffset에 관한 설명 및 사용예제(한글자막) 금별 05.18 90
562 유니티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 - 홀로그램 카드 제작방법(한글자막) 금별 05.18 94
561 언리얼4 언리얼5 - 나이아가라를 활용한 히트 이펙트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5.18 97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