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4 튜토리얼 - 피벗 페인트 활용 시뮬레이션 제작



언리얼4 튜토리얼 - 피벗 페인트 활용 시뮬레이션 제작

금별 0 1,713 2021.03.28 15:41

 

 

In this video we take a look at the Pivot Painter Tool. It  stores the pivot and rotational information in the model's textures. But what does that mean and how can we use it?
Once in Unreal the data allows animations on the pieces even if we are only using a static mesh. We don't need a skeletal mesh and still achieve interesting effects.

In this video I cover the basics and start experimenting with an idea. I wanted the pieces to fly into the scene - starting from the players position. 

The SideFX video I mentioned:
https://www.youtube.com/watch?v=PRZBI...

In addition to that I started a few more examples - testing a more mechanical animation. 
I go into a bit more detail in a longer version available to my auditorium patrons. That video together with the Houdini file can be found here
 https://www.patreon.com/posts/49221586​

Thank you guys for all the support! 
https://www.patreon.com/DavidKahlVFX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805 언리얼4 언리얼/유니티 - 특수효과 최적화 간단팁들 금별 21:30 4
804 언리얼4 언리얼5 - 파라곤 이펙트를 나이아가라로 리마스터링(한글자막) 금별 04.19 34
803 유니티 유니티 셰이더그래프 - 반응형 파티클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4.19 30
802 유니티 유니티 - 앰플리파이셰이더 활용한 극좌표 소용돌이 형태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4.18 28
801 유니티 유니티 - 셰이더그래프 활용한 UI에 적용동 스크롤버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4.18 27
800 언리얼4 린반 언리얼 이펙트 사소한 라이브(4.17일자) - 루멘/나이아가라 파티클라이트 외 금별 04.17 32
799 유니티 유니티 - Stylized 물속성 검기 VFX 제작과정(중국어/AI한글자막) 금별 04.16 61
798 언리얼4 언리얼 - 사인파 왜곡 머트리얼 예제 금별 04.16 58
797 3D 3DsMax - 임팩트 메쉬 제작 간단과정 금별 04.16 39
796 2D 애프터이펙트 - 2D 카툰스타일 불 제작과정 금별 04.16 37
795 2D 애프터이펙트 - 한국어_2D 카툰스타일 스파크/라이트닝 제작과정 금별 04.16 38
794 유니티 유니티 - Stylized 회오리 VFX 스킬 제작과정 금별 04.16 40
793 유니티 유니티 - Stylzied 검기 제작과정(중국어/AI한글자막) 금별 04.16 31
792 유니티 유니티 - 흐르듯 사라지는 2D 카드 이펙트/트레일 제작과정 금별 04.10 126
791 언리얼4 린반라이브 - 초급 최신 리뉴얼 정보 및 QNA / 사소한 라이브 금별 04.09 96
790 언리얼4 언리얼5 - 값싸고 유동적인 폭포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4.07 124
789 언리얼4 린반 언리얼 이펙트 라이브(3.27일자) - Texcoord 여러가지 설명 외 금별 04.03 98
788 언리얼4 언리얼5 - 나이아가라의 실용적인 최적화와 확장성【CEDEC2023】 금별 04.03 109
787 언리얼4 언리얼/유니티 - 파티클 이미터 기본사이즈 설명(영어자막) 금별 04.01 92
786 언리얼4 언리얼/유니티 - 파티클 빌보드 시스템 소개(영어자막) 금별 04.01 68
785 2D 픽셀 컴포저 - 노드 기반 픽셀 이미지,플립북 제작 금별 04.01 73
784 언리얼4 언리얼 - 엠버젠활용한 볼륨의 랜덤 회전 생성 적용 간단팁 금별 04.01 75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