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반 게임이펙트 라이브 - (취업준비편)포트폴리오 구성/주의사항/면접관련 각종팁들



린반 게임이펙트 라이브 - (취업준비편)포트폴리오 구성/주의사항/면접관련 각종팁들

금별 0 8 00:08

02:25 시작
04:35 포트폴리오 구성
09:35 포폴 주의사항
11:35 포트폴리오 예제
19:15 카메라연출이 필요한 경우
20:52 지원하는 아트 타입에 따른 포폴구성
22:50 면접단계
25:09 1차면접 단계
26:14 1차면접의 포인트
27:27 과제는 이펙트담당자의 결정
28:05 복장/태도
32:42 과제 예제
35:20 2차면접 단계
36:18 면접관 질문 사례
46:51 면접 탈락시
51:10 면접 팁
55:43 포폴준비된사람이 해야할것!

 

 

 

 

 

 

 

 

 

 

 

 

 

에반 언리얼5 이펙트 그룹과정[12월 시작] : https://cafe.naver.com/unrealfx/20727

언리얼5 스타일라이즈드 VFX 과정(신규) : 과정 정보 링크

린반 25년 초급과정 정보 : https://cafe.naver.com/unrealfx/22518

KUPAFX Stylized 유니티 이펙트 취업과정 : https://cafe.naver.com/unrealfx/21249

 

트리키 언리얼+후디니 활용 게임 VFX 연출과정 : https://cafe.naver.com/unrealfx/25629

max님의 쌩기초 메쉬활용 이펙트과정 1달특강 : https://cafe.naver.com/unrealfx/24469

eVan텍스쳐 단품과정 : https://cafe.naver.com/unrealfx/24468

rak 유니티 UI연출이펙트 : https://gamefx.co.kr/bbs/page.php?hid=Rak_intro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열람중 언리얼4 린반 게임이펙트 라이브 - (취업준비편)포트폴리오 구성/주의사항/면접관련 각종팁들 금별 00:08 9
718 언리얼4 Unreal Engine 5 Energy Dome Aurora Material Tutorial for beginner ashif 09.18 9
717 언리얼4 How to make Summon FX in Unreal Engine 5 Niagara ashif 09.12 65
716 언리얼4 언리얼5 - Niagara로 번개와 표면 상호작용 VFX 만들기 금별 09.03 171
715 언리얼4 언리얼5 - 간단한 바닥 아우라 색수차 효과를 추가 제작팁 금별 09.03 217
714 언리얼4 언리얼5 - Rotate Around Point 활용 궤도 애니메이션 연출 간단팁 금별 09.03 122
713 언리얼4 언리얼5 - halftone post-process 제작 예제 금별 09.03 461
712 언리얼4 언리얼5 - 흡수 및 폭발 효과 간단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9.02 465
711 언리얼4 언리얼5 - 회피 텔레포트 효과 간단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9.02 157
710 언리얼4 언리얼5 - Stylized 화속성 검기 간단 제작 분석(한글자막) 금별 09.02 193
709 언리얼4 언리얼5 - 메시 조각 흡수 간단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9.02 392
708 언리얼4 유니티 - 고드름 형태 프리즈 셰이더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9.02 213
707 언리얼4 언리얼5 - Stylized 라이트닝 메쉬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8.22 239
706 언리얼4 언리얼/C4D로 만드는 모션그래픽 스타일 VFX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8.22 155
705 언리얼4 후디니/언리얼5 - 가벼운 VFX: Pivot Painter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8.22 194
704 언리얼4 언리얼5 - 자연스러운 바닥 얼음생성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8.22 191
703 언리얼4 언리얼5 - 간단한 바닥 아우라 색수차 효과를 추가 제작팁 금별 08.22 138
702 언리얼4 언리얼5 - 셰이더 토이로 만든 블랙홀을 언리얼에서 구현하는과정 금별 07.27 332
701 언리얼4 언리얼5 - 나이아가라 활용한 라이트닝 감전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7.27 337
700 언리얼4 언리얼5 - 고품질 반사 효과 만들기: Reflection Vector 활용법 금별 07.25 325
699 언리얼4 언리얼5 - EasyMap으로 구현하는 무작위 텍스처 타일링 기법 금별 07.25 332
698 언리얼4 How to Create EPIC Toon Smoke Trail FX in Unreal Engine 5 ashif 07.22 238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