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릴리스 5.5에서는 이제 템포럴 AA 지터와 화면 비율을 포함하여 메인 뷰의 카메라와 해상도를 자동으로 반영하는 씬 캡처와 커스텀 렌더 패스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레이어의 픽셀을 동일하게 합성하고 일반적으로 화면 비율을 활용하여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정의 중간 텍스처인 “UserSceneTexture”를 포스트 프로세스 머티리얼로 순차적으로 쓰고 읽을 수 있습니다. 즉, 이제 UE는 멀티패스 포스트 프로세스 이펙트(예: 분리형 필터 또는 블러)를 더욱 고성능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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