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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반님과 비공개 1:1 Q&A 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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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디니플립북1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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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ver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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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북FX제작 커리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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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카토아특강 1기 강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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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파이어특강 1기 강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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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퓸1기 챕터1,2 강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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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반님과 비공개 1:1 Q&A 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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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5 - 나이아가라_트레일 컨버전스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01.23
언리얼 - ai와 HLSL을 활용한 꽃모양 선과 곡면 교차점 계산방법(한글자막
01.23
유니티 - 캐릭터 아웃라인 효과 제작예제(한글자막)
01.23
언리얼5 - translucent 스트로크 이펙트 머트리얼 간단예제(외곽라인)
01.23
언리얼5 - 라이트닝 버스트 제작과정(한글자막)
01.23
언리얼 - 라이트닝 볼트/구체 효과 예제
01.23
언리얼5 - 플립북 텍스처를 활용 물리 시뮬레이션 활용 및 GPU-CPU 간 데이터 전송 문제를 해결
01.23
언리얼 - 동적 터널 셰이더 간단제작팁
01.23
유니티 VFX 그래프 - 스킨 메쉬 전기 및 충돌 스파크 제작과정(한글자막)
01.23
FX102대회 수상작품 리뷰하기
01.23
유니티 - Chromatic Surge 예제
01.23
언리얼5 - 나이아가라활용 Muzzle Flash VFX 제작과정(한글자막)
01.23
패스 오브 엑자일 2 - Arbiter of Ash VFX
01.19
Master Real-Time VFX in Unreal Engine Niagara: From Basics to Advanced
01.14
[네오플] 던전앤파이터 캐릭터 2D이펙트 디자이너 모집 (근무지 : 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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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_MriAevd
01.15
그렇군요.. 요즘 뭘 준비하려해도 다 상황이 안좋다는 말만 들리다 보니 어떻게 해야될지 시간이 많이 남지 않…
익명_lCU7yQf
01.15
AI를 통해 대체될 인력중 원화가 가장 유력한게 현실이 맞습니다. 이펙트는 그나마 작업공정상 사람의 떼가 좀…
익명_xcRBmJg
01.14
원화 준비도 말이 준비지 전혀 해보지않은 디지털 드로잉에 익숙해지는 시간이라고 치고 사실 1년은 더 해야 될…
익명_M0zUBdV
01.14
난이도를 생각한다면 수능준비의 1/10도 안하니 그정도 노력도 못할거면 이펙트 하면안되요 ㅋㅋ
익명_PiYCO5l
01.14
뽑지도 않을회사가 무작위공고 올릴일은 거의없다시피 해요. 단 지원자들 포폴 간보기용으로 뽑지도않을거면서 양아…
익명_caSmgsl
01.14
원화보다야 이펙트가 좀더 나을(?)수도 있겠지만 요즘상황에선 게임업계 도전해본다고하면 추천드리긴 힘드네요. …
익명_r7kNtfO
01.13
인원충원이 필요할시 구인공고를 올리는편인듯욤. 분기에 맞춰 올리는건 아마 공채를 이야기하시는것같은데 요즘 게…
익명_XVpS9dX
01.12
감사합니다
익명_7imhyS2
01.12
제느낌으론 그냥 셰이더나 머트리얼이나 거의 같은표현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셰이더는 머트리얼(표면의 재질)에…
익명_ZoCMnNW
01.09
결국 개인의 역량과 들이는 시간에 따라 상이한 결과가 나오겠네요. 상세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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