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트아카데미-게임이펙트



 

트리키(Tricky)님의 리얼플로우(Realflow) 특강 


 


 


트리키/Tricky(김동원) : 일본 이펙트 프리랜스 디자이너(Fromsoftware, Stealth Works) 

대표작 : 일본 메이저게임 세키로, 다크소울2, 3시리즈와 블러드본 컷씬 및 게임연출작업 

  


본 강좌는 2019년 2월에 제작된 Realflow 온라인 강좌코스입니다.

  


카카오톡 친구추가 ID : wonyshy

질문/상담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uVVs59


 


강의수강방법 및 결제방법 : 카카오톡 친구추가후(wonyshy) 혹은 질문/상담단톡방에 문의후(https://open.kakao.com/o/guVVs59) 

강사님에게 강의 수강문의를 하시고 강의결제비를 카카오뱅크 3333-07-2949337(김금영)로 수강료 25만원을 입금하시면 

당일(빠르면 5분 늦으면 반나절)내로 게시판 접근승인이 완료됩니다.






본 강의또한 디스코드나 카카오톡을 통해 강사님과 실시간 Q&A가 이루어집니다. 


본 강의는 Realflow 를 이용하여 기초적인 액체 시뮬레이션을 제작해 보고 나아가 게임엔진에 간단하게 적용까지 해보는 이펙트 특강강좌입니다. 


리얼플로우를 통해 다양한 영상이펙트 액체 시뮬레이션 제작과정과 게임내의 멋진 시네마틱 효과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강의 결제후 기간제한없이 무제한으로 들으 실 수 있고 언제든 강사님과 단톡방을 통해 Q&A 및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본 강좌의 선행강좌는 크라카토아(Krakatoa)강좌로 선행과정을 수강하시면 보다 원활한 수업진행이 가능합니다. 선행강좌없이도 진행가능하지만 선행강좌를 통해 보다 나은 퀄업을 해보세요~! 크라카토아 강좌 수강은 언제든 문의 가능합니다.)

  



기타 궁금사항이나 자세한 내용은 강사님 카톡 혹은 위 단톡방 링크를 통하여 언제든 상담가능합니다.



  


강사님 시네마틱릴

https://vimeo.com/204156453

비번:123456789



강사님 컷씬릴

https://vimeo.com/242703269

비번:1234




강사님 제작 스틸컷


 


 




리얼플로우 2017 릴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