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5 - DBufferTexture 노드를 이용한 데칼 응답의 수동처리



언리얼5 - DBufferTexture 노드를 이용한 데칼 응답의 수동처리

금별 0 4,372 2022.03.25 20:29

 

UE5 머티리얼 에디터 DBufferTexture 노드를 사용하면 지정된 표면의 데칼 응답을 수동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 왼쪽 표면을 덮기 전에 바닥균열에 피데칼을 먼저 섞게할 수 있습니다. 명심할건 반드시 먼저 커스텀 표면의 데칼 수신을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데칼을 처리하는 표면은 프리미티브에서 데칼 수신 *꺼짐*이 있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일반 데칼 수신(receives generic decals)"또는 기타로 생각하십시오.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277 언리얼4 Niagara VFX in UE5 Widget UI WITHOUT Plugins! (Quick & Easy Method) ????️✨???? ashif 12.13 8
1276 언리얼4 Isometric Level Up Aura VFX in UE5 Niagara! (Rainbow Tube, Stars & Upward Flow Tutorial) ????⬆️✨ ashif 12.12 15
1275 언리얼4 Celestial Beam VFX in UE5 Niagara! (Rays, Dissolving Ring & Curl Noise) ????✨⬇️ ashif 12.11 25
1274 2D 섭스턴스 디자인 - 움푹 파인 바닥 절차적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2.10 47
1273 언리얼4 언리얼 - Stylized 파도/물보라 제작과정 part3(한글자막) 금별 12.10 45
1272 언리얼4 언리얼 - Stylized 파도/물보라 제작과정 part2(한글자막) 금별 12.10 32
1271 언리얼4 언리얼 - Stylized 파도/물보라 제작과정 part1(한글자막) 금별 12.10 39
1270 언리얼4 언리얼 - 나이아가라 나선형 파티클 구현 과정 금별 12.04 97
1269 언리얼4 Create a Bubble Shield VFX in UE5 Niagara! (Character Defense & Multi-Layer Bubbles) ????️ ashif 12.02 113
1268 언리얼4 언리얼 - 흡입형 화면이 빨려들어가는 느낌 스크린 이펙트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2.02 145
1267 언리얼4 언리얼 - 물결무늬 에너지 실드 소재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2.02 121
1266 2D 포토샵 - 빛 효과 텍스쳐 간단 제작방법팁 금별 12.02 121
1265 3D 후디니 - COP 활용한 검기 텍스쳐 생성 과정(한글자막) 금별 11.24 199
1264 유니티 유니티 - ASE 활용 포털 조각 분리 및 트위스트 애니메이션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1.24 192
1263 언리얼4 언리얼 - 나이아가라 파티클 위치 및 곡선(Arc) 제어과정 금별 11.24 206
1262 언리얼4 언리얼5 - 나이아가라 객체 회전 예제 금별 11.24 188
1261 유니티 유니티 - (퀵팁) 간단한 파티클 orbit 움직임제어팁 금별 11.20 195
1260 언리얼4 Create a Multi-Layer Ribbon Trail VFX in UE5 Niagara! (Advanced Color & Edge Material) ????〰️✨ ashif 11.18 141
1259 언리얼4 언리얼5.7기준 - 나이아가라의 확장성 및 모범 사례 금별 11.17 222
1258 언리얼4 언리얼 - Niagara로 스플라인을 따라 발사되는 파티클 제작하기 금별 11.17 202
1257 언리얼4 언리얼5 - 오브젝트를 풍경에 혼합하기: 런타임 가상 텍스처 사용법 금별 11.17 214
1256 언리얼4 언리얼5 - 동적 SubUV 데칼(Decal) 제작하기 금별 11.17 180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