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메트리 맵핑 이펙트



지오메트리 맵핑 이펙트

범프 오프셋 함수가있는 뎁스버퍼를 사용하여 텍스처를 씬의 지오메트리에 맵핑 할 수 있습니다.

동적 UI나, 캐릭터 데미지 효과 등에 매우 편리합니다.





인플런스 매개 변수는 우리가 만든 뎁스 하이트 맵을 바탕으로 디스토션의 양을 제어합니다. 





데미지 타입의 예제가 여기있습니다. 
카메라 오프셋이 있는 스프라이트와 추가 뎁스 테스트를 사용하여 배경에서 픽셀을 잘라냅니다. 
빠른 동적 데칼 이펙트에 유용하며 뎁스 버퍼에 쓰는 모든 것을 투사합니다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270 언리얼4 언리얼 - 나이아가라 나선형 파티클 구현 과정 금별 12.04 34
1269 언리얼4 Create a Bubble Shield VFX in UE5 Niagara! (Character Defense & Multi-Layer Bubbles) ????️ ashif 12.02 71
1268 언리얼4 언리얼 - 흡입형 화면이 빨려들어가는 느낌 스크린 이펙트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2.02 81
1267 언리얼4 언리얼 - 물결무늬 에너지 실드 소재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2.02 74
1266 2D 포토샵 - 빛 효과 텍스쳐 간단 제작방법팁 금별 12.02 77
1265 3D 후디니 - COP 활용한 검기 텍스쳐 생성 과정(한글자막) 금별 11.24 168
1264 유니티 유니티 - ASE 활용 포털 조각 분리 및 트위스트 애니메이션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1.24 156
1263 언리얼4 언리얼 - 나이아가라 파티클 위치 및 곡선(Arc) 제어과정 금별 11.24 161
1262 언리얼4 언리얼5 - 나이아가라 객체 회전 예제 금별 11.24 141
1261 유니티 유니티 - (퀵팁) 간단한 파티클 orbit 움직임제어팁 금별 11.20 167
1260 언리얼4 Create a Multi-Layer Ribbon Trail VFX in UE5 Niagara! (Advanced Color & Edge Material) ????〰️✨ ashif 11.18 110
1259 언리얼4 언리얼5.7기준 - 나이아가라의 확장성 및 모범 사례 금별 11.17 197
1258 언리얼4 언리얼 - Niagara로 스플라인을 따라 발사되는 파티클 제작하기 금별 11.17 175
1257 언리얼4 언리얼5 - 오브젝트를 풍경에 혼합하기: 런타임 가상 텍스처 사용법 금별 11.17 180
1256 언리얼4 언리얼5 - 동적 SubUV 데칼(Decal) 제작하기 금별 11.17 155
1255 언리얼4 언리얼 - 리본 VFX 설명_색상·너비·왜곡 커스텀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1.15 164
1254 언리얼4 언리얼5 Material 업데이트 요약 (UE 5.6 ~ 5.7 및 미래 전망) 금별 11.11 246
1253 유니티 유니티 - ASE 활용 Stylized 폭발 과정(한글자막) 금별 11.11 230
1252 유니티 유니티 - Stylized 불꽃 픽셀화 간단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1.11 245
1251 3D 마법진 눈알 움직임 연출 예제 금별 11.11 235
1250 언리얼4 언리얼5 - 커스텀 노드: UV 스케일 및 이동(Scale & Translate) 직접 만들기 금별 11.11 196
1249 유니티 유니티 - ASE로 UV Flow + Noise 흔들림 기본 VFX 셰이더 제작과정(한글자막) part3 금별 11.05 229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