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4 컴파일링 벤치마크 8코어 vs 16코어 CPU[Unreal Engine 4.25.4]



언리얼4 컴파일링 벤치마크 8코어 vs 16코어 CPU[Unreal Engine 4.25.4]

금별 0 3,297 2020.10.27 19:12

 

 



 

Since I am a very Impatiant, I upgraded my 8 Core i7 7820x to a 16 core i9 7960x (thank you ebay :D)

I know its not the newest CPU on the market but still kinda head to head with the Ryzen 16 Core CPUs

(also I dont have to money to switch my complete platform to a new expensive CPU)

 

 

Rig:

CPU: see video

Ram: 64gb DDR4 3200Mhz

Storage: SSD

GPU: 1080Ti

 

In the video you can see the result between them two.

I'd like to know your oppinion...is 8 core enought? What are your rocking?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256 언리얼4 언리얼 - 리본 VFX 설명_색상·너비·왜곡 커스텀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1.15 29
1255 언리얼4 Create a Dark Energy Orb VFX in UE5 Niagara! (Warped Cage, Dynamic Rings & Core Glow Tutorial) ????????✨ ashif 11.13 44
1254 언리얼4 언리얼5 Material 업데이트 요약 (UE 5.6 ~ 5.7 및 미래 전망) 금별 11.11 129
1253 유니티 유니티 - ASE 활용 Stylized 폭발 과정(한글자막) 금별 11.11 119
1252 유니티 유니티 - Stylized 불꽃 픽셀화 간단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1.11 127
1251 3D 마법진 눈알 움직임 연출 예제 금별 11.11 112
1250 언리얼4 언리얼5 - 커스텀 노드: UV 스케일 및 이동(Scale & Translate) 직접 만들기 금별 11.11 108
1249 유니티 유니티 - ASE로 UV Flow + Noise 흔들림 기본 VFX 셰이더 제작과정(한글자막) part3 금별 11.05 140
1248 유니티 유니티 - ASE로 UV Flow + Noise 흔들림 기본 VFX 셰이더 제작과정(한글자막) part2 금별 11.05 110
1247 유니티 유니티 - ASE로 UV Flow + Noise 흔들림 기본 VFX 셰이더 제작과정(한글자막) part1 금별 11.05 121
1246 언리얼4 언리얼/3Ds Max - 우주 느낌의 하트 제작_2 머트리얼 적용과정 금별 10.28 234
1245 언리얼4 언리얼/3Ds Max - 우주 느낌의 하트 제작_1 모델링/UV 제작과정 금별 10.28 160
1244 언리얼4 후디니/언리얼 - 후디니 활용 절차적(프로시졀) 검기 메시,텍스쳐 VFX 제작 기법(한글자막) 금별 10.28 170
1243 언리얼4 언리얼5 - 음파 VFX 제작: Niagara Particle과 기본 Scene 제작 금별 10.28 180
1242 언리얼4 언리얼5 - 음파 VFX 제작: Material 연결과 원리 분석 금별 10.28 144
1241 언리얼4 언리얼5 - 음파 VFX 제작: 모델링과 텍스처 기초 금별 10.28 146
1240 언리얼4 언리얼5 - 디지털 트랜지션 생성 및 파티클 픽셀화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0.22 199
1239 언리얼4 언리얼 - 데몬슬레이어 아카자 스킬 VFX 분석 금별 10.22 227
1238 언리얼4 언리얼5 - 테크노 스타일 매직 어레이/포스트 프로세싱 그리드 링 흐름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0.20 196
1237 언리얼4 언리얼5 - 오클루전 활용한 지면 균열 머트리얼 생성과정(한글자막) 금별 10.20 169
1236 언리얼4 언리얼 - Lightmap UV 제거를 위한 에디터 유틸리티 제작 금별 10.17 179
1235 언리얼4 언리얼 - 텍스처 패킹 자동화: 기술 아티스트를 위한 시간 절약 도구 금별 10.17 174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