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4 컴파일링 벤치마크 8코어 vs 16코어 CPU[Unreal Engine 4.25.4]



언리얼4 컴파일링 벤치마크 8코어 vs 16코어 CPU[Unreal Engine 4.25.4]

금별 0 1,563 2020.10.27 19:12

 

 



 

Since I am a very Impatiant, I upgraded my 8 Core i7 7820x to a 16 core i9 7960x (thank you ebay :D)

I know its not the newest CPU on the market but still kinda head to head with the Ryzen 16 Core CPUs

(also I dont have to money to switch my complete platform to a new expensive CPU)

 

 

Rig:

CPU: see video

Ram: 64gb DDR4 3200Mhz

Storage: SSD

GPU: 1080Ti

 

In the video you can see the result between them two.

I'd like to know your oppinion...is 8 core enought? What are your rocking?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890 언리얼4 Taunt Explode FX in Unreal Engine 5.4 Niagara | Download Files ashif 14:11 9
889 언리얼4 언리얼 - 버닝 쉘 효과(Making a Character Effect) 제작과정(한글자막포함) 금별 13:40 9
888 언리얼4 언리얼 - Multi-texture bit pack/unpack 설명(한글자막) 금별 06.21 24
887 언리얼4 언리얼5 - Stylized 화염구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6.20 30
886 언리얼4 언리얼5 - 흐물거리는 황금부적 발사체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6.20 29
885 언리얼4 언리얼5 - 스켈레탈 메시에 번개 효과를 만드는 방법(한글자막) 금별 06.18 54
884 언리얼4 언리얼5 - 카툰 형태 물튀김 이펙트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6.18 63
883 언리얼4 언리얼5 - 노이즈 형태 에너지 링 제작과정 금별 06.17 51
882 유니티 유니티 VFX Graph - Sci-Fi tracking pipeline(한글자막지원) 금별 06.17 43
881 언리얼4 Flaming Skull FX in Unreal Engine 5.4 Niagara | Download Files ashif 06.16 43
880 언리얼4 언리얼 - BumpOffset기능과 함께 DepthBuffer를 사용하여 텍스처를 형상에 매핑 간단팁 금별 06.15 55
879 언리얼4 언리얼 - 소용돌이 효과 만들기[Tuatara Charity Stream 2021](한글자막) 금별 06.12 100
878 언리얼4 언리얼 - 광선 효과 만들기[Tuatara Charity Stream 2021](한글자막) 금별 06.12 82
877 언리얼4 언리얼5 - Niagara Fluid Simulation 이미지를 활용한 VFX 튜토리얼 금별 06.11 77
876 언리얼4 언리얼 5.4 - VDB 및 Heterogeneous 볼륨으로 화산 분출(한글자막) 금별 06.10 73
875 언리얼4 언리얼 5.4 -영화 렌더 그래프, 레이어 및 패스 설명(한글자막) 금별 06.10 59
874 언리얼4 언리얼5 - 프레넬 제작 테크닉(한글자막) 금별 06.10 77
873 언리얼4 언리얼 나이아가라 - Fade Over Time 노드와 커브를 사용한 랜덤 분포 제어(한글자막) 금별 06.10 50
872 언리얼4 언리얼 나이아가라 - 파티클 클리핑(잘리는현상)수정방법 금별 06.10 58
871 언리얼4 게임이펙트의 모든것! Composer & VFX Artist "jacob" 인터뷰_01 금별 06.09 58
870 언리얼4 언리얼 - 볼류메트릭 RayMarching 머티리얼 생성과정(한글자막) 금별 06.07 56
869 언리얼4 언리얼 - 나이아가라 활용 나선형 offset 흡수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6.07 71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