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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영상은 Unreal Engine의 Niagara 시스템을 사용해 VFX(시각 효과)를 만드는 튜토리얼입니다. 주요 내용은 두 가지 효과를 구현하는 과정입니다:
1 몬스터 사망 후 경험치 흡수 효과: 몬스터가 죽은 후 캐릭터가 경험치를 흡수하는 파티클 효과를 생성.
2 캐릭터의 폭발적인 기운 효과: 캐릭터가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기 전 강렬한 에너지 분출 효과를 구현.
강의자는 Niagara Emitter를 설정하고, StaticMesh, 파티클, Random 노드, Curve, Trail 등을 활용해 효과를 구성합니다. CPU와 GPU 설정의 차이, World Position Offset(WPO) 사용 제한, 변수 설정, Blueprint를 통한 클래스화 등 기술적 세부 사항을 설명하며, 시행착오와 디버깅 과정을 공유합니다. 또한, 효과를 세부적으로 조정하는 방법과 Blueprint를 활용해 동적으로 효과를 적용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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