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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마스터 재질 구조: 칼날 빛 효과를 포함한 다목적 마스터 재질을 만들고, 모든 재질이 이를 상속받음.
2 칼날 빛 효과 구성: 세 개의 레이어(어두운 색상, 밝은 색상, 패턴)로 구성.
3 텍스처 사용: 메인 색상 텍스처와 알파 텍스처를 파라미터로 설정해 조정 가능하도록 구현. Particle Color와 곱셈 및 마스크 처리로 경계 잘림 방지.
4 디졸브 효과: Dynamic Parameter와 Subtract 노드를 사용해 디졸브 효과 구현, 타일링 조정 가능.
5 왜곡 효과: Noise 텍스처와 UV 좌표를 활용해 왜곡 강도와 흐름 속도 조정.
6 자체발광(Glow): 흐름 효과와 Noise를 추가하고, Lerp 노드로 강도 조절.
7 색상 그라디언트: 앞부분은 밝은 노란색, 뒷부분은 어두운 보라색으로 대비 강화를 위해 Power 노드 사용.
8 텍스처 제작: Photoshop에서 만든 밝고 흐릿한 텍스처 및 패턴 텍스처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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