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5 간단팁 - 컨텐츠 브라우저 복제팁(Advanced Copy Here)



언리얼5 간단팁 - 컨텐츠 브라우저 복제팁(Advanced Copy Here)

금별 0 586 06.23 00:25



 

콘텐츠 브라우저에서 "Advanced Copy Here" 기능을 사용하면, 복사한 에셋을 원하는 위치에 복제하면서 **의존 관계(dependencies)**를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예를 들어, 나이아가라 파티클 시스템을 복사할 때, 그 시스템이 참조하는 텍스처나 머티리얼 같은 의존 에셋들을 함께 관리할 수 있어요. 또한, 체크박스를 통해 어떤 의존 에셋을 포함할지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도 있어서 세밀한 제어가 가능합니다.

 

쉽게 말해, 이 기능은 나이아가라 에셋을 복사할 때 필요한 모든 관련 파일을 한 번에 정리해주는 똑똑한 도구입니다.



 

 

 

 

 

 

 

언리얼5 스타일라이즈드 VFX 과정(신규) : 과정 정보 링크

린반 25년 5월 오픈 초급과정 정보 : https://cafe.naver.com/unrealfx/22518

에반 언리얼5 이펙트 그룹과정[5월 시작] : https://cafe.naver.com/unrealfx/20727

 

KUPAFX Stylized 유니티 이펙트 취업과정 : https://cafe.naver.com/unrealfx/21249

트리키 언리얼+후디니 활용 게임 VFX 연출과정 : https://cafe.naver.com/unrealfx/25629

max님의 쌩기초 메쉬활용 이펙트과정 1달특강 : https://cafe.naver.com/unrealfx/24469

eVan텍스쳐 단품과정 : https://cafe.naver.com/unrealfx/24468

rak 유니티 UI연출이펙트 : https://gamefx.co.kr/bbs/page.php?hid=Rak_intro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277 언리얼4 Niagara VFX in UE5 Widget UI WITHOUT Plugins! (Quick & Easy Method) ????️✨???? ashif 13:45 5
1276 언리얼4 Isometric Level Up Aura VFX in UE5 Niagara! (Rainbow Tube, Stars & Upward Flow Tutorial) ????⬆️✨ ashif 12.12 11
1275 언리얼4 Celestial Beam VFX in UE5 Niagara! (Rays, Dissolving Ring & Curl Noise) ????✨⬇️ ashif 12.11 19
1274 2D 섭스턴스 디자인 - 움푹 파인 바닥 절차적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2.10 41
1273 언리얼4 언리얼 - Stylized 파도/물보라 제작과정 part3(한글자막) 금별 12.10 43
1272 언리얼4 언리얼 - Stylized 파도/물보라 제작과정 part2(한글자막) 금별 12.10 29
1271 언리얼4 언리얼 - Stylized 파도/물보라 제작과정 part1(한글자막) 금별 12.10 37
1270 언리얼4 언리얼 - 나이아가라 나선형 파티클 구현 과정 금별 12.04 96
1269 언리얼4 Create a Bubble Shield VFX in UE5 Niagara! (Character Defense & Multi-Layer Bubbles) ????️ ashif 12.02 112
1268 언리얼4 언리얼 - 흡입형 화면이 빨려들어가는 느낌 스크린 이펙트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2.02 143
1267 언리얼4 언리얼 - 물결무늬 에너지 실드 소재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2.02 119
1266 2D 포토샵 - 빛 효과 텍스쳐 간단 제작방법팁 금별 12.02 120
1265 3D 후디니 - COP 활용한 검기 텍스쳐 생성 과정(한글자막) 금별 11.24 197
1264 유니티 유니티 - ASE 활용 포털 조각 분리 및 트위스트 애니메이션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1.24 191
1263 언리얼4 언리얼 - 나이아가라 파티클 위치 및 곡선(Arc) 제어과정 금별 11.24 205
1262 언리얼4 언리얼5 - 나이아가라 객체 회전 예제 금별 11.24 187
1261 유니티 유니티 - (퀵팁) 간단한 파티클 orbit 움직임제어팁 금별 11.20 194
1260 언리얼4 Create a Multi-Layer Ribbon Trail VFX in UE5 Niagara! (Advanced Color & Edge Material) ????〰️✨ ashif 11.18 140
1259 언리얼4 언리얼5.7기준 - 나이아가라의 확장성 및 모범 사례 금별 11.17 221
1258 언리얼4 언리얼 - Niagara로 스플라인을 따라 발사되는 파티클 제작하기 금별 11.17 201
1257 언리얼4 언리얼5 - 오브젝트를 풍경에 혼합하기: 런타임 가상 텍스처 사용법 금별 11.17 213
1256 언리얼4 언리얼5 - 동적 SubUV 데칼(Decal) 제작하기 금별 11.17 179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