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펙트의 모든것! Composer & VFX Artist "jacob" 인터뷰_01



게임이펙트의 모든것! Composer & VFX Artist "jacob" 인터뷰_01

금별 0 1,700 2024.06.09 15:21

 

 

00:24 자기소개
00:46 첫 한국방문
00:58 어렸을때 꿈
03:00 한국을 알게된 계기
04:21 VFX 작업사례
05:06 작곡이 VFX에 도움이 되는지?
06:03 게임 작곡사레
06:47 한국의 VFX 선호도
07:36 중국의 게임을 어떻게 보고 있는지?


Composer & VFX Artist "jacob" 인터뷰_01
한국을 좋아하는 아티스트
작곡가 + VFX아티스트 "제이콥" 님을 모시고 인터뷰해봤습니다.
 

게임 이펙트와 관련된 인터뷰를 하고 싶은신분은
cjinsung@naver.com으로 연락주세요
Subject: Seeking Interviews with Students Who Took rinban's Lectures
Hello,
We are actively searching for students who have taken rinban's lectures in the English-speaking community. If you have benefited from rinban's teachings, have success stories, or have secured employment opportunities as a result of the learnings, we would love to hear from you.
Please reach out to me if you are willing to share your experiences and thoughts through an interview. Your insights could inspire and guide others who are considering similar paths in the gaming industry.
Feel free to contact me at cjinsung@naver.com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250 언리얼4 Cracked Lava Rock Material in UE5! (3D Noise, Burning Cracks & Instance Control Tutorial) ???????????? ashif 11.05 51
1249 유니티 유니티 - ASE로 UV Flow + Noise 흔들림 기본 VFX 셰이더 제작과정(한글자막) part3 금별 11.05 56
1248 유니티 유니티 - ASE로 UV Flow + Noise 흔들림 기본 VFX 셰이더 제작과정(한글자막) part2 금별 11.05 32
1247 유니티 유니티 - ASE로 UV Flow + Noise 흔들림 기본 VFX 셰이더 제작과정(한글자막) part1 금별 11.05 41
1246 언리얼4 언리얼/3Ds Max - 우주 느낌의 하트 제작_2 머트리얼 적용과정 금별 10.28 172
1245 언리얼4 언리얼/3Ds Max - 우주 느낌의 하트 제작_1 모델링/UV 제작과정 금별 10.28 121
1244 언리얼4 후디니/언리얼 - 후디니 활용 절차적(프로시졀) 검기 메시,텍스쳐 VFX 제작 기법(한글자막) 금별 10.28 133
1243 언리얼4 언리얼5 - 음파 VFX 제작: Niagara Particle과 기본 Scene 제작 금별 10.28 142
1242 언리얼4 언리얼5 - 음파 VFX 제작: Material 연결과 원리 분석 금별 10.28 116
1241 언리얼4 언리얼5 - 음파 VFX 제작: 모델링과 텍스처 기초 금별 10.28 113
1240 언리얼4 언리얼5 - 디지털 트랜지션 생성 및 파티클 픽셀화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0.22 166
1239 언리얼4 언리얼 - 데몬슬레이어 아카자 스킬 VFX 분석 금별 10.22 179
1238 언리얼4 언리얼5 - 테크노 스타일 매직 어레이/포스트 프로세싱 그리드 링 흐름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0.20 145
1237 언리얼4 언리얼5 - 오클루전 활용한 지면 균열 머트리얼 생성과정(한글자막) 금별 10.20 138
1236 언리얼4 언리얼 - Lightmap UV 제거를 위한 에디터 유틸리티 제작 금별 10.17 155
1235 언리얼4 언리얼 - 텍스처 패킹 자동화: 기술 아티스트를 위한 시간 절약 도구 금별 10.17 145
1234 언리얼4 언리얼 - 폴라 UV는 타일링 텍스처 간단 활용 금별 10.17 130
1233 언리얼4 언리얼5 - 원형 링 마법진 왜곡 효과 구현 팁 금별 10.15 223
1232 언리얼4 언리얼5 - 물결 패턴 Normal Map 블렌딩 & 질감 교체 가이드 금별 10.15 203
1231 언리얼4 언리얼5 VFX 프로젝트 조직화 가이드: 폴더부터 명명 규칙까지(한글자막) 금별 10.14 186
1230 유니티 유니티 - Stylized 마법구 발사체 효과 제작과정 금별 10.14 203
1229 언리얼4 언리얼5 - 행성 흡수 제작과정 : Spline과 Blueprint 활용 part2 금별 10.12 192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