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펙트의 모든것! Composer & VFX Artist "jacob" 인터뷰_01



게임이펙트의 모든것! Composer & VFX Artist "jacob" 인터뷰_01

금별 0 46 06.09 15:21

 

 

00:24 자기소개
00:46 첫 한국방문
00:58 어렸을때 꿈
03:00 한국을 알게된 계기
04:21 VFX 작업사례
05:06 작곡이 VFX에 도움이 되는지?
06:03 게임 작곡사레
06:47 한국의 VFX 선호도
07:36 중국의 게임을 어떻게 보고 있는지?


Composer & VFX Artist "jacob" 인터뷰_01
한국을 좋아하는 아티스트
작곡가 + VFX아티스트 "제이콥" 님을 모시고 인터뷰해봤습니다.
 

게임 이펙트와 관련된 인터뷰를 하고 싶은신분은
cjinsung@naver.com으로 연락주세요
Subject: Seeking Interviews with Students Who Took rinban's Lectures
Hello,
We are actively searching for students who have taken rinban's lectures in the English-speaking community. If you have benefited from rinban's teachings, have success stories, or have secured employment opportunities as a result of the learnings, we would love to hear from you.
Please reach out to me if you are willing to share your experiences and thoughts through an interview. Your insights could inspire and guide others who are considering similar paths in the gaming industry.
Feel free to contact me at cjinsung@naver.com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880 언리얼4 언리얼 - BumpOffset기능과 함께 DepthBuffer를 사용하여 텍스처를 형상에 매핑 간단팁 금별 06.15 16
879 언리얼4 언리얼 - 소용돌이 효과 만들기[Tuatara Charity Stream 2021](한글자막) 금별 06.12 52
878 언리얼4 언리얼 - 광선 효과 만들기[Tuatara Charity Stream 2021](한글자막) 금별 06.12 36
877 언리얼4 언리얼5 - Niagara Fluid Simulation 이미지를 활용한 VFX 튜토리얼 금별 06.11 49
876 언리얼4 언리얼 5.4 - VDB 및 Heterogeneous 볼륨으로 화산 분출(한글자막) 금별 06.10 49
875 언리얼4 언리얼 5.4 -영화 렌더 그래프, 레이어 및 패스 설명(한글자막) 금별 06.10 42
874 언리얼4 언리얼5 - 프레넬 제작 테크닉(한글자막) 금별 06.10 48
873 언리얼4 언리얼 나이아가라 - Fade Over Time 노드와 커브를 사용한 랜덤 분포 제어(한글자막) 금별 06.10 31
872 언리얼4 언리얼 나이아가라 - 파티클 클리핑(잘리는현상)수정방법 금별 06.10 41
열람중 언리얼4 게임이펙트의 모든것! Composer & VFX Artist "jacob" 인터뷰_01 금별 06.09 47
870 언리얼4 언리얼 - 볼류메트릭 RayMarching 머티리얼 생성과정(한글자막) 금별 06.07 39
869 언리얼4 언리얼 - 나이아가라 활용 나선형 offset 흡수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6.07 50
868 2D 섭스턴스디자인 - Hammer Impact Trail Mask[WispySmok]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6.05 44
867 2D 섭스턴스디자인 - Hammer Impact Trail Mask[해머 트레일 마스크]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6.05 25
866 유니티 유니티 VFX 그래프 - 간단한 파이어볼 발사체 이펙트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6.05 52
865 언리얼4 린반의 게임 이펙트 [사소한라이브 기본검기요소 외 - 6.5일자] 금별 06.05 42
864 유니티 유니티 - 무기 VFX 효과 예제 금별 06.04 100
863 언리얼4 언리얼5 - Nanite Displacement 및 Glint가 포함된 사실적 눈셰이더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6.04 56
862 언리얼4 언리얼 포트나이트 에디터 개발자문서 - 머티리얼 이펙트 금별 06.04 53
861 언리얼4 언리얼5 - 지형 상호작용 무료 플러그인 금별 05.30 89
860 언리얼4 언리얼 - 커브의 움직임 사용 노드 미리보기 예제 금별 05.30 78
859 언리얼4 언리얼5 - 무한 리플 노드 예제 금별 05.30 103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