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PAFX 유니티 이펙트 취업 클래스 모집중[24년 6월 시작/매우높은취업률]



KUPAFX 유니티 이펙트 취업 클래스 모집중[24년 6월 시작/매우높은취업률]

금별 0 177 05.11 13:49

정규/포폴반 완강자기준
(1기 85프로취업/2기 100프로/3기 100프로 취업 / 인턴,계약직x 전부 정규직)

 

 

카카오 1:1상담/문의 A : https://open.kakao.com/o/sYYUrRjd

카카오 1:1상담/문의 B : https://open.kakao.com/o/sG2jKLae

 

 

 

 

 

 

 

 

 

 

 

 



카카오 1:1상담/문의 A : https://open.kakao.com/o/sYYUrRjd

카카오 1:1상담/문의 B : https://open.kakao.com/o/sG2jKLae

 

금별의 추천 코멘트

 

Kupa 유니티 이펙트 과정

최고의 유니티 VFX를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앰플리파이 쉐이더(셰이더)를 실무에서 다년 적용한 경력자분의 테크닉과 비법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총 8개월 과정으로 기본적인 2D 포토샵, 3D 맥스같은 툴의 활용으로 텍스쳐와 메쉬제작의 기초와 더불어

게임엔진에서의 이펙트제작과 셰이더 적용 및 씬의 연출등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제작해보고 이펙터로 취업까지!

다수의 취업자를 배출해낸 검증된 유니티전문 이펙트 과정입니다

 

 

 

 

본강좌의 대기기기간이 있으시다면
eVan님의 텍스쳐 드로잉과정단품
https://cafe.naver.com/unrealfx/24468
max님의 기초 유니티 특강(1달과정)
https://cafe.naver.com/unrealfx/24469
을 추천드립니다!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923 언리얼4 Sword Hit Impact in Unreal Engine 5.4 Niagara | Download Files ashif 14:54 9
922 언리얼4 Animate Shape Location in Unreal Engine 5.4 Niagara Tutorial ashif 07.26 17
921 유니티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 UI - RT(렌더 텍스쳐)를 사용하여 UI 전용 포스트 효과 만들기 금별 07.26 17
920 유니티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 UI - 하데스 방식(화면 디졸브)으로 팝업창 열기 금별 07.26 18
919 유니티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 - 블록형태 배열 랜덤 이동 제작예제(노드제작과정) 금별 07.26 17
918 언리얼4 Mesh Renderer Array in Unreal Engine 5.4 Niagara Tutorial ashif 07.25 26
917 언리얼4 언리얼 나이아가라 - 화염 광선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7.24 59
916 언리얼4 언리얼5 - 화염 플루이드 예제 제작과정(한국어) 금별 07.24 36
915 언리얼4 언리얼 나이아가라 - 인스턴스당 파티클 경계 상자(바운드박스)를 변경하고 시각화 금별 07.23 57
914 언리얼4 언리얼 나이아가라 - DebugDraw를 사용한 마스터 파티클 시각화 금별 07.23 48
913 언리얼4 언리얼 - 머티리얼 노드에 커스텀 단축기 추가하기 금별 07.23 40
912 언리얼4 언리얼 - Named Reroute Node 설명(한글자막) 금별 07.23 39
911 언리얼4 언리얼5.4 - 초심자를 위한 실시간 모션 디자인 도구 금별 07.22 71
910 언리얼4 언리얼 - 린반 사소한 라이브[이펙트 색감 / 타이밍 개념 외] 금별 07.18 49
909 2D 섭스턴스 디자인 - 임팩트 데칼 제작방법 part2 금별 07.16 59
908 유니티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 - 타임 크랙 포털 간단제작과정 part2 금별 07.14 66
907 언리얼4 언리얼 - 주술회전 느낌의 바디 / 핸드 아우라 제작과정 금별 07.13 120
906 유니티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 - 사실적인 물 표현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7.12 68
905 2D 섭스턴스 디자인 - 임팩트 데칼 제작방법 part1 금별 07.11 72
904 언리얼4 언리얼 - 디졸브 월드포지션의 이해(린반 초급일부) 금별 07.10 87
903 언리얼4 언리얼 - 재질인스턴스 이론 설명(린반 초급일부) 금별 07.10 59
902 2D 섭스턴스 디자인을 통한 픽셀 프로세서의 기본 금별 07.09 74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