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반 언리얼 이펙트 라이브(3.27일자) - Texcoord 여러가지 설명 외



린반 언리얼 이펙트 라이브(3.27일자) - Texcoord 여러가지 설명 외

금별 0 106 04.03 19:47

 

 



02:12 Texcoord 매핑

13:05 Texcoord 포토샵 재현

18:35 이펙터가 Texcoord의 매핑을 알아야하는이유

30:20 Texcoord 수치 더하기

34:25 Texcoord 수치를 텍스처 더하기

37:55 캐스케이드 에서 이미터순서를 바꾸는 방법

39:16 엠버젠 백터필드를 잘안되면 할 필요는 없다

40:38 취업시 포폴과 자소서 몇대몇으로 중요할까요?

42:33 미니언몬스터(공룡) 어디서 받아요?

43:20 grid Location 샘플텍스처의 이미지가 흐려요?

48:12 파티클이 좌표를 따라가지않아요?

50:39 나이아가라 이미터가 계속따라가요?

1:00:58 이펙트가 오브젝트에 잘려요?

 

 

초급반 과정정보 : https://cafe.naver.com/unrealfx/22518

1:1 상담링크 : https://open.kakao.com/o/scIJc61f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822 언리얼4 언리얼5 - 쉴드에 의한 다중 발사체 임팩트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4.29 19
821 언리얼4 언리얼5.4 - 신기능 텍스쳐 그래프 기본적인 설명(한글자막) 금별 04.29 15
820 언리얼4 언리얼5 - 나이아가라 스파크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4.29 12
819 언리얼4 언리얼5- 나이아가라 연기 임팩트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4.29 13
818 언리얼4 언리얼5 - Sci-Fi Barrier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4.29 13
817 유니티 유니티 셰이더/렌더링 에센스 - 첫 URP 작성해보기 금별 04.29 17
816 유니티 유니티 셰이더/렌더링 에센스 - 유니티 셰이더 컴파일 & 셰이더 컴파일레이션(retr0) 금별 04.29 16
815 언리얼4 언리얼/유니티/고돗엔진 - 셰이더 최적화 간단팁(한글자막) 금별 04.26 53
814 유니티 유니티 앰플리파이 셰이더 - HotWater셰이더 GUI 및 자료사용 예제 영상 금별 04.26 44
813 유니티 유니티 - 쿠파 취업 클래스 [실강의 맛보기 - 얼음스킬제작과정] 금별 04.26 37
812 3D 이펙트의 모든것! 게임직 TA 김용남 인터뷰_01 금별 04.24 58
811 언리얼4 언리얼5 - HLSL을 활용한 이미지 블러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4.24 67
810 언리얼4 언리얼5 - 아티스트를 위한 흥나는 프로파일링!: RenderDoc 금별 04.24 62
809 3D 메쉬 UV패닝을 활용한 곡선 트레일 제작짧은팁 금별 04.22 76
808 언리얼4 언리얼5 - 포스트 프로세스 활용한 글리치 효과 노드(다운로드가능) 금별 04.21 63
807 언리얼4 언리얼5/후디니 - 상호작용 VFX 시스템/VAT효과 제작과정(정교한 한글자막) 금별 04.21 55
806 언리얼4 언리얼5 - 텍스처가 없는 포스트트로세스와 같은 CRT효과 제작노드(다운로드가능) 금별 04.21 45
805 언리얼4 언리얼/유니티 - 특수효과 최적화 간단팁들 금별 04.20 57
804 언리얼4 언리얼5 - 파라곤 이펙트를 나이아가라로 리마스터링(한글자막) 금별 04.19 65
803 유니티 유니티 셰이더그래프 - 반응형 파티클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4.19 66
802 유니티 유니티 - 앰플리파이셰이더 활용한 극좌표 소용돌이 형태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4.18 59
801 유니티 유니티 - 셰이더그래프 활용한 UI에 적용동 스크롤버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4.18 67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