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 '작은(Tiny) 지오메트리' 병합을 통한 카오스 최적화 팁



언리얼 - '작은(Tiny) 지오메트리' 병합을 통한 카오스 최적화 팁

금별 0 17 10.11 21:14



 

이 영상은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에서 카오스(Chaos) 파괴(Fracture) 시뮬레이션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특히 'Tiny Geo(작은 지오메트리)' 기능을 사용하여 모델의 작은 조각들을 병합함으로써 조각(Pieces) 및 본(Bones)의 수를 줄여 성능을 향상시키는 팁을 제공합니다.

 

요약된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지오메트리 선택: 파괴 시뮬레이션을 적용할 모델을 선택합니다.

2 TinyGeo 버튼 클릭: 해당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3 조각 수 확인: 현재 모델에 있는 조각 수를 확인합니다.

4 'Relative Volume(상대적 볼륨)' 값 조정: 병합할 작은 조각들의 기준이 되는 볼륨 임계값을 조절합니다.

5 'Merge(병합)' 실행: 설정된 값에 따라 조각들을 병합합니다.

 

최종 조각 수 확인: 병합 후 줄어든 조각의 수를 확인하여 최적화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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