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후디니 - 머트리얼로 제작해보는 그록로고(블랙홀느낌)



언리얼/후디니 - 머트리얼로 제작해보는 그록로고(블랙홀느낌)

금별 0 1,425 03.03 12:41

 

 

 

 

vec2 p=(FC.xy*2.-r)/r.y;o+=.1/abs(length(p)-.5+.01/(p.x-p.y));

 

 

 

 

 

 

 

 

린반 25년 4월 오픈 초급과정 정보 : https://cafe.naver.com/unrealfx/22518

에반 언리얼5 이펙트 그룹과정[5월 시작] : https://cafe.naver.com/unrealfx/20727

 

KUPAFX Stylized 유니티 이펙트 취업과정 : https://cafe.naver.com/unrealfx/21249

트리키 언리얼+후디니 활용 게임 VFX 연출과정 : https://cafe.naver.com/unrealfx/25629

max님의 쌩기초 메쉬활용 이펙트과정 1달특강 : https://cafe.naver.com/unrealfx/24469

eVan텍스쳐 단품과정 : https://cafe.naver.com/unrealfx/24468

rak 유니티 UI연출이펙트 : https://gamefx.co.kr/bbs/page.php?hid=Rak_intro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251 언리얼4 언리얼5 - 커스텀 노드: UV 스케일 및 이동(Scale & Translate) 직접 만들기 금별 02:58 10
1250 언리얼4 Cracked Lava Rock Material in UE5! (3D Noise, Burning Cracks & Instance Control Tutorial) ???????????? ashif 11.05 72
1249 유니티 유니티 - ASE로 UV Flow + Noise 흔들림 기본 VFX 셰이더 제작과정(한글자막) part3 금별 11.05 88
1248 유니티 유니티 - ASE로 UV Flow + Noise 흔들림 기본 VFX 셰이더 제작과정(한글자막) part2 금별 11.05 57
1247 유니티 유니티 - ASE로 UV Flow + Noise 흔들림 기본 VFX 셰이더 제작과정(한글자막) part1 금별 11.05 75
1246 언리얼4 언리얼/3Ds Max - 우주 느낌의 하트 제작_2 머트리얼 적용과정 금별 10.28 189
1245 언리얼4 언리얼/3Ds Max - 우주 느낌의 하트 제작_1 모델링/UV 제작과정 금별 10.28 132
1244 언리얼4 후디니/언리얼 - 후디니 활용 절차적(프로시졀) 검기 메시,텍스쳐 VFX 제작 기법(한글자막) 금별 10.28 145
1243 언리얼4 언리얼5 - 음파 VFX 제작: Niagara Particle과 기본 Scene 제작 금별 10.28 158
1242 언리얼4 언리얼5 - 음파 VFX 제작: Material 연결과 원리 분석 금별 10.28 127
1241 언리얼4 언리얼5 - 음파 VFX 제작: 모델링과 텍스처 기초 금별 10.28 126
1240 언리얼4 언리얼5 - 디지털 트랜지션 생성 및 파티클 픽셀화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0.22 173
1239 언리얼4 언리얼 - 데몬슬레이어 아카자 스킬 VFX 분석 금별 10.22 194
1238 언리얼4 언리얼5 - 테크노 스타일 매직 어레이/포스트 프로세싱 그리드 링 흐름 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0.20 153
1237 언리얼4 언리얼5 - 오클루전 활용한 지면 균열 머트리얼 생성과정(한글자막) 금별 10.20 149
1236 언리얼4 언리얼 - Lightmap UV 제거를 위한 에디터 유틸리티 제작 금별 10.17 159
1235 언리얼4 언리얼 - 텍스처 패킹 자동화: 기술 아티스트를 위한 시간 절약 도구 금별 10.17 150
1234 언리얼4 언리얼 - 폴라 UV는 타일링 텍스처 간단 활용 금별 10.17 135
1233 언리얼4 언리얼5 - 원형 링 마법진 왜곡 효과 구현 팁 금별 10.15 230
1232 언리얼4 언리얼5 - 물결 패턴 Normal Map 블렌딩 & 질감 교체 가이드 금별 10.15 210
1231 언리얼4 언리얼5 VFX 프로젝트 조직화 가이드: 폴더부터 명명 규칙까지(한글자막) 금별 10.14 200
1230 유니티 유니티 - Stylized 마법구 발사체 효과 제작과정 금별 10.14 225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