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트아카데미 특강/외주/커뮤니티
첫번째 축은 고정된 축을 가지고, 두 번째 축은 두 개의 벡터로부터 축을 생성합니다. 두 축 모두 월드 위치와 법선을 변형하며, WPO에서 회전을 정밀하게 제어해야 하는 효과에 유용합니다.
언리얼5 스타일라이즈드 VFX 과정(신규) : 과정 정보 링크
린반 25년 5월 오픈 초급과정 정보 : https://cafe.naver.com/unrealfx/22518
에반 언리얼5 이펙트 그룹과정[5월 시작] : https://cafe.naver.com/unrealfx/20727
KUPAFX Stylized 유니티 이펙트 취업과정 : https://cafe.naver.com/unrealfx/21249
트리키 언리얼+후디니 활용 게임 VFX 연출과정 : https://cafe.naver.com/unrealfx/25629
max님의 쌩기초 메쉬활용 이펙트과정 1달특강 : https://cafe.naver.com/unrealfx/24469
eVan텍스쳐 단품과정 : https://cafe.naver.com/unrealfx/24468
rak 유니티 UI연출이펙트 : https://gamefx.co.kr/bbs/page.php?hid=Rak_int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