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 1,2개의 축을 제어하는 월드 기반 회전 예제



언리얼 - 1,2개의 축을 제어하는 월드 기반 회전 예제

금별 0 54 05.26 13:23



첫번째 축은 고정된 축을 가지고, 두 번째 축은 두 개의 벡터로부터 축을 생성합니다. 두 축 모두 월드 위치와 법선을 변형하며, WPO에서 회전을 정밀하게 제어해야 하는 효과에 유용합니다.

 

 



 

 

 

 

 

언리얼5 스타일라이즈드 VFX 과정(신규) : 과정 정보 링크

린반 25년 5월 오픈 초급과정 정보 : https://cafe.naver.com/unrealfx/22518

에반 언리얼5 이펙트 그룹과정[5월 시작] : https://cafe.naver.com/unrealfx/20727

 

KUPAFX Stylized 유니티 이펙트 취업과정 : https://cafe.naver.com/unrealfx/21249

트리키 언리얼+후디니 활용 게임 VFX 연출과정 : https://cafe.naver.com/unrealfx/25629

max님의 쌩기초 메쉬활용 이펙트과정 1달특강 : https://cafe.naver.com/unrealfx/24469

eVan텍스쳐 단품과정 : https://cafe.naver.com/unrealfx/24468

rak 유니티 UI연출이펙트 : https://gamefx.co.kr/bbs/page.php?hid=Rak_intro

Comments



Total 1,174 Posts, Now 1 Page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