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처 드로잉 수업 듣는게 좋을까요??


블라인드 게시판(업계/개인사/연애/취업/이직/기타...)

텍스처 드로잉 수업 듣는게 좋을까요??

익명_H0tkngz 4 409

 

현재는 ㄹㅂ 초급 수강 중인 학생입니다 강의 들으면서 텍스처 제작하다 부족함이 보여서... 고민이 됩니다 ㅇㅂ 텍스처 드로잉 수업 듣는게 좋을까요??

 

들으셨던 분 계시면 후기라도 가능할까요....??

4 Comments
익명_UY6Crtk 03.15 00:13  
들...으시면 좋을 것 같긴한데...

린반님 수업 수강중이면. 린반님한테 질문하면 거의다 비슷하게 만드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드로잉은 많이 그리시는 수밖에 방법이 없어요.

노이즈 텍스쳐 같은거는 인터넷 잘 뒤젹거리시고... 편집 스킬 키워보세요 파이팅
익명_f16i8kD 03.15 13:33  
음 둘다 들어봤는데 위에서 말씀하신것처럼 모르는 내용이 아니에요. 린반님 유튜브에 토네이도 텍스쳐 그리기나, 마스크 텍스쳐 그리는 기술이면 원하는거 다 그릴 수 있어요. 에반님 텍스쳐 강의도 거기서 크게 벗어나지 않아요. 들어보면 어? 다 아는 내용인데? 이렇게 되거든요. 말대로 많이 그려보는게 가장 좋습니다.
익명_q1AmZ4g 03.16 17:06  
둘다 들어본 입장으로는 그냥 하나만 들으시고 계속 반복연습이 답인것같습니다
익명_mQnDOlT 03.17 18:05  
저도 들어본입장에서 양적인부분이나 여러가지상황의 텍스쳐제작능력, 린반님꺼 외적인 보강해야될부분에있어서는 괜찮긴하나 린반님껄 들으셧다면 다수 겹칠수도있고 기본적인부분은 상당히 결이 비슷합니다.

소스제작경험이 부족하고 테크닉적으로 부족하다고생각하시면서 포토샵을 쓰는것에 좀 어려움과 응용력이 딸린다고 생각하시면 맘편히 들으시는것도 좋긴합니다. 거의 대부분의 소스제작과정을 알려주기에... 어느정도 포토샵에 응용력으로 자신있고 기본적인 텍스쳐링이 되시는분들에겐 일부 스킬테크닉빼곤 굳이 필요한가?싶기도할수도있고요. 둘다 듣는다면 사람마다 느끼는 기준이 다른 강좌일것같습니다.

하나확실한건 린반님 수업을 안듣는분들이 듣는다면 매우 좋은 강좌입니다.
그리고 과정을 듣고 따라하지않는다면 그냥 안듣는걸 추천드립니다. 이건 보고 따라하면서 체득이 필요하고 연습이 필요한부분이라..

제목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