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이펙트를 입문하고 싶습니다


블라인드 게시판(업계/개인사/연애/취업/이직/기타...)

언리얼 이펙트를 입문하고 싶습니다

익명_UNGAtC3 2 1714

전공 분야가 아니라 모르는 부분이 너무 많아서요..ㅜ 질문 드리고 싶은 부분이 많습니다

현재 외부에 나와있어 컴퓨터가 없는데 게이밍 노트북으로 이펙트가 돌아갈지 궁금합니다. 절대 안돌아가겠죠..?ㅠ 언리얼 켜서 이것저것 만져봤을땐 문제가 없었지만 이펙트를 구현하기까지 어떤 사양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또 현재 수강 가능한 과외가 없고 전부 만석이라 어떤 학원을 선택해야 좋을지 모르겠습니다..이반님 수업을 듣고싶었는데 벌써 만석이더라구요..ㅠ 

그리고 이펙트 수업이 일주일에 한번정도 진행 되던데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회사나 다른 일을 병행 하시면서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언리얼 이펙트를 포트폴리오까지 준비하려면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는지 마야나 맥스같은 부분도 필수적으로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2 Comments
익명_qkWPL5T 2023.01.31 17:46  
언리얼 돌아가면 이펙트 제작하는데에는 문제 없을거로 보입니다.
과외같은 부분은 본인의 노력에 따라 좌우되는 부분이라 다른 일과 병행하면서 해도 이펙트 제작에 노력하시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같은 경우는 신입 기준 언리얼, 포토샵으로 텍스쳐 기본정도 그릴 수 있는 능력, 맥스로 메쉬 기본정도 만들 수 있는 능력만 있으면 됩니다.
익명_zBA4Z0n 2023.01.31 19:59  
이펙트가 참 배울것도많고 할게 많아요 병행은 절대 안돼요 1년은 커녕 2년도 취업이 힘들수가있어요 언렬 + 포토샵 + 마야나 맥스는 기본적으로 잘하셔야하구요 부가적으로 애프터이펙트나 섭스턴스를 할줄안다면 좀 유리하실거에요 이펙트에 기본이 텍스쳐 그다음이 메쉬에요 그래서 마야나 맥스는 필수입니다!

제목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