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후 회사 미래? 고민입니다.


블라인드 게시판(업계/개인사/연애/취업/이직/기타...)

퇴사후 회사 미래? 고민입니다.

익명_KubEKJs 3 364

 

지금까지 사수 없이 몇년간 일해서 런칭까지 다 했는데

기본적으로 이펙트 만든것 뿐만이 아니라 UI, 기타 잡다한 리소스 이것저것 다했습니다.

최근들어 좋은곳에 최종합격했습니다. 그러나제가 퇴사하면 이펙터가 사실 공석 상태인데요.

 

공석자리를 채울 신입이나 저경력자분이 인게임만 집중적으로 해왔는데

이 회사 와서 여러가지 일을 다 시키는것 때문에 적응도 못하여 결국 프로젝트 유지보수에 안좋은쪽으로 갈까봐 심히 걱정되긴해요

 

진짜 인수인계서까지 어렵게 작성하는것도 힘들고.. 

나때문에 회사망하는거 감수하고 어쩔수 없이 좋은회사가서 승승장구하고 살아가기가 좀 찔리는것 같습니다.

 

여기에 계신분들은 그런걸로 고민이 컸던 분들이 계시나요? 어떤심정인지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3 Comments
익명_22OuUTJ 10.23 04:38  
남 걱정하지마시고 이직하세요. 님때문에 회사 망하는게 아니고 회사가 님을 막굴린거죠.
공석채울 신입이 님 봐봤자 1년도 안봣을텐데 한 5~10년 이상 같이일한 동료면모를까
익명_tsI7wTL 10.25 18:02  
저도 한번 그렇게 생각했는데 지하철타러 집에 가는길에 회사 주차장에서 외제차들 주차장에서 나가는거 보고 내가 왜걱정을 했나 싶었죠.
그냥 님 없어도 회사 잘돌아가요. 글보니 여러명이 할일 그냥 짬시킨거같은데요 회사가. 빠른탈출 하십쇼
익명_6DJXtLY 10.26 07:18  
어차피 회사에선 소모품일 뿐입니다. 특히 아트쪽은 더더욱 그렇죠.
런칭된게임에서 이펙터없으면 이펙트 퀄리티 낮추거나 추가안할거고 이것저것 시키던 일의 톱니바퀴 잠시멈출뿐 안돌아가진않아요.

제목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