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터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입니다


블라인드 게시판(업계/개인사/연애/취업/이직/기타...)

이펙터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입니다

익명_wOQZqZT 4 308

먼저 제 소개를 하자면 현재 22살이고 전역까지 4개월 정도 남아있고 게임학과 1학년까지 하고 군입대로 휴학중인데요.

현재 다니고 있는 학교에서 배우는게 타 학원이나 타 대학보다 수준이 뛰어나지 않은 것 같다고 판단됩니다.

지금 고민이 되는것은 자퇴를 하고 전문 학원을 다니며 실무에 필요한 내용을 빠르게 습득하고 취업을 바로 하는게 나을지,

아니면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대학 다니면서 수업비는 시간에 틈틈이 온라인, 오프라인 강의 찾아들으며 공부하면서 졸업장을 딸지.

많이 고민되는 상황입니다.

제가 걱정이 되는것은 게임회사에서 취직할 때 대졸과 고졸의 연봉,대우가 차이가 날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것 같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만약 대학교 졸업장이 게임업계에서 크게 중요하지 않은 요소라면 전 자퇴하고 빠르게 제가 원하는 실무적 교육을 받고싶습니다.

업계 실무자 선배님들께서 업계에서 학벌에 관련한 분위기나 저에게 해주실 수 있는 조언같은게 있다면 꼭 한번 듣고싶습니다.

4 Comments
익명_KCAMs0s 05.01 17:08  
개인적으로 대학은 졸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비록 학력은 안본다고 해도, 평생 이 업계에 남아있을거라는 보장도 없고, 도중에 딴 업계로 가실 수도 있을텐데
고졸이시면 분명 어디선가 걸림돌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빠르게 취업하시는것보다, 졸업까지 시간 많이 남으셨으니 조금이라도 더 배우시고 실력을 길러서 규모 큰 회사 가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익명_nXbGEFY 05.02 12:24  
요즘 비대면수업이지않나요?
대학 졸업장은 그래두 따두시는게 심적으로나 여러 측면에서 이롭다고 생각합니다.
비대면으로 수업이라면 보다 이펙트공부에도 시간적인 배분이 많이될것이고 학점관리가 안되더라도 졸업은 해두시는게 나을듯한
익명_GgkmTMM 05.03 15:22  
대학졸업장 필요없다 판단되시면 대신 졸업자보다 누가봐도 뛰어난 실력과 그걸 나타내는 포폴을 갖춰야 할 겁니다. 결코 쉽지 않은 길.
익명_4PgMHVM 05.04 12:54  
능력위주긴 하지만 인사나 연봉협상등에서 대졸자는 차이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큰기업일수록요. (비밀글로 잘못올려 다시 올려요. 덧글삭제 수정이 안되네요 ^^)

제목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