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접히면 개발자들은 어떻게 될까? 넥슨·스마일게이트 현직 인터뷰


자유게시판

게임이 접히면 개발자들은 어떻게 될까? 넥슨·스마일게이트 현직 인터뷰

 

“하라는 코딩은 안 하고 치킨집 차렸습니다.” IT산업의 중심지 성남 판교에서 개발자들이 치킨집을 차린 이유는 무엇일까요? 게임회사 넥슨·스마일게이트의 개발자 배수찬·차상준씨를 만나 개발자들의 수명과 게임업계의 노동환경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89 일반 (meshy.ai)이제 진짜 정신나갈 것 같습니다..3D모델과 게임까지..클릭 한번에..ㄷㄷ 금별 05.30 1408
288 일반 EA, 유비소프트가 언리얼 안 쓰는 이유 | 언리얼엔진, 유니티 VS 대기업 자체엔진 장단점 금별 2024.02.20 3242
287 일반 테크니컬 아티스트(TA)가 게임회사에서 하는 4가지 일 | TA가 되려면 알아야 할 것들 금별 2024.02.20 3637
286 일반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 AAA게임에서의 UI제작구축과정(한글자막) 금별 2023.12.18 2793
285 일반 탄탄CG 아카데미 VFX과정 금별 2023.08.01 3716
284 일반 2023 상반기 3D기술 모음 (Feat LV80) 금별 2023.07.27 2387
283 일반 게임과 AI - "앞으로 딱 1년 남았다" 엔씨소프트가 말하는 게임의 미래 금별 2023.04.27 2634
282 일반 싱글 vs 듀얼 vs 쿼드램 과연 성능차이 있을까? 금별 2023.04.11 2219
281 일반 Bing AI 활용하는 법 금별 2023.03.07 2473
280 일반 그림 그리면 게임 이펙터가 될 수 있을까? / 승원 인터뷰 금별 2023.02.26 3218
279 일반 Motion Diffusion A.I - 텍스트 AI 기반 애니메이션 제작툴 금별 2022.10.19 3440
278 일반 언리얼 -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LED월 + 언리얼엔진] 금별 2022.10.17 3082
277 일반 스마일게이트 인턴십 근무 후기 금별 2022.10.09 3481
276 일반 펄어비스 | 게임회사 취업 | 인턴 리뷰 금별 2022.10.09 3265
275 일반 해고당한 개발자가 만든 게임이 타이탄폴, 에이펙스ㅋㅋㅋ [리스폰엔터테인먼트의 역사] 금별 2022.10.09 3080
274 일반 스카이림 개발사 신작 '스타필드' 최초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4K (한글 자막) 금별 2022.06.16 3354
273 일반 WWVFX 이펙트 대회 트로피&상품 언박싱 금별 2022.05.30 2827
272 일반 게임회사 해고가 정말 빈번한가요? / 게임잡 커뮤니티 댓글 읽어주기 금별 2022.05.29 3048
271 일반 해외게임회사 컨셉아티스트 취업과정 금별 2022.05.29 2470
270 일반 게임아트 1년차 연봉 얼마나 될까?? / 클라슈 인슈 금별 2022.05.29 4111
269 일반 네오플서 게임 업계 첫 정년퇴직자…"업계의 큰 희망" 응원 릴레이 금별 2022.01.03 2580
268 일반 [Unity] effect (이펙트)의 투사체,발사체대한 질문 park 2021.11.01 3560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