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과 수강후기




취업과 수강후기

Bourbon 0 1066

안녕하세요

eVan님과외를 듣고 이번에 취업을 하게되어 수강후기를 씁니다. 

저는 학교도 게임과 관계없는 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과외를 시작할때에는 엔진은 물론 포토샵도 하나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하였습니다. 

 

1.수업방법

초보자도 충분히 따라갈 수 있도록 이론부터 설명해주십니다. 노드는 어떤것이 있고 어떤역학을 하며 똑같이 파티클이미터에 관해서도 꼼꼼하게 

설명해주십니다. 수업기간이 한정되어있어 수업속도가 빠르다고 느낄 수 있지만 충분히 혼자서 복습하며 따라갈 수 있습니다. 

수업은 온라인도 하기때문에 수강실로 가지 못하게되도 집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수업에 참가하지 못하더라도 그날의 녹화영상이 올라와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다시 복습할 수 있었습니다.

 

2.수업내용

이론에 대하여 많이 배우는 수업입니다. 이펙트제작은 후반부에 진행하게 되고. 초반에는 이론에 관해서 빠삭하게 배워갑니다. 

이해를 해야 내것으로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기에 이론수업 후 이펙트 제작과정이 저와 잘 맞았습니다.

후반부에 만드는 이펙트도 퀄리티가 높기때문에 포폴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3.피드백

초반은 드로잉과같은 과제가 진행되고 이후는 모작을 하게됩니다. 첫모작이 막막하였지만 선생님이 피드백을 잘 해주셔서 금방 익숙해졌습니다

개인작을 시작하고부터는 처음에 노선만 잡아주시고 시작하게됩니다. 구성과 색상등 필요한것 만을 피드백해주시며 스스로 나의 작품을 

만들 수 있게 해주십니다.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도와주시는것은 아니셔서 제가 성장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4.포폴제작

포폴제작을 하게 되면서 칭찬과 쓴소리를 적당한 때에 해주셨습니다.

내가 만들고 싶은것을 정하면 어떻게 더 이쁘게 할지를 도와주시고, 평일에도 카톡등으로 질문을 드리면 바로바로 대답해 주시고

피드백이 필요할때는 디스코드로 화면공유를 하며 피드백을 해주십니다. 1대 다수의 과외이지만 1대1과외처럼 케어를 받았습니다. 

 

5.취업

수업과정이 끝나도 취업할 때 까지 도움을 주십니다. 

자소서에 관해서도 이야기해주시고 면접의 경우는 카페에 다른기수들이 적어놓은 팁을을 참고로 할 수 있습니다. 

포폴에서 어떤것이 부족한지. 어떻게 방향을 잡아야 할지 수강기간동안만 도와주시는게 아니라 취업할 때 까지 도와주십니다. 

또 취업이후에도 선생님과 제자가 아닌 좋은 이펙트선배와 후배같은 관계로 지낼수있어 좋습니다. 

 

저는 아무것도 모르는상태에서 시작하였지만 

에반님 과외를 통해서 천천히 꼼꼼히 배워갔습니다. 

걱정이 많았지만 지금은 이 과외를 선택한것이 제일 잘한 선택같아요

저에겐 과분한 회사로 들어가게되어 기쁘고, 도와주신 선생님과 함께 도와가며 노력했던 다른학생들에게 감사합니다. 

0 Comments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