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및 수강 후기입니다:)




취업 및 수강 후기입니다:)

yeee 0 562

이번에 입사하게 된 6기수입니다.

다른 전공으로 일을 하고 있다가 이펙트 공부를 시작하게 되어 많은 걱정이 있었는데, 선생님 덕분에 무사히 취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펙트를 배우기로 결정하고 배울 곳을 찾다가 eVan선생님 수업을 알게 되어 운 좋게 바로 수강등록을 하여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제가 시작할 당시에 코로나가 심했어서 모두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되었었습니다. 온라인 수업이라고 해서 수업의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하는 것은 전혀 없었고, 오히려 녹화방송을 보면서 마음 편하게 작업하고 복습할 수 있어서 저는 오히려 좋았습니다.

 

완전 초보인 상태에서 수업을 들어도 괜찮을 정도로 자세히 알려주셨고, 머트리얼을 짤 때 어떤 방식으로 또 왜 이런 식으로 표현이 되는지 등 나중에 혼자서도 응용할 수 있게끔 설명해 주시고 수업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개인작을 시작하면서부터는 더 자세하고 친절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고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는 기간 동안에 정말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물론 수강이 끝난 후에도 취업을 할 때까지 계속 봐주셨습니다ㅜㅜ정말 감사한 부분이죠. 제가 지금까지 수업 듣고 포트폴리오는 만들어오면서 한 번도 돈이 아깝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eVan선생님 수업 정말 추천드립니다.

 

처음에 많이 막히고, 다른 수강생분들 작업 보면서 많이 위축도 되었는데, 포기하지 않고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신 대로 진행하니 취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eVan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0 Comments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