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취업 후기입니다~




수강/취업 후기입니다~

예엣 0 482

안녕하세요 저는 몇달전 취업을 했었던 5기수 입니다!

한창 수습때라 정신이 없기도 했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을 하느라 이제야 수강후기를 쓰네요..

우선 저는 게임 관련학과 재학생이였지만 이펙트 강의가 개설이 되지 않았어서 그냥 처음에는 배워나볼까 하는 호기심에 강의를 수강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선생님께서 초보자들도 쉽게 다가갈수 있는 강의구성과 이펙트를 만들 수 있는 기본적인 능력을 길러주셔서 취업에까지 도달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물론 중간에는 언리얼 이펙트를 만드는 것 자체가 머터리얼을 다루는 것이기도 하고 어렵다고 느껴지는 부분이 있어서 슬럼프가 오기도 했었는데요,

그래도 다른 수강생분들이 올려주시는 개인 작업물을 보며 자극을 받기도 하고 선생님께서 꼼꼼하게 피드백을 해주시며 정체된 실력을 다시 향상시킬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슬럼프를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에반선생님의 강의는 학생들이 스스로 본인의 작업물을 만들 수 있고 퀄리티있는 이펙트를 구성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기때문에 잘 따라오시고 본인만 욕심이 있으시다면 무난히 취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수강이후로도 포트폴리오가 어느정도 완성될때 까지는 디스코드로 피드백을 해주시기 때문에 돈이 절대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지금 회사에 재직하면서도 여러가지 배웠던 방법들을 아주 잘 응용해서 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실력적으로 많이 향상시켜야 하고 배워나가야 하는 신입이지만 지금까지 피드백해주셨던 것들이나 여러 스킬들을 제 작업물에 적용해서 더 나은 이펙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랜시간동안 제 작업물에 피드백해주시고 실력적 향상에 도움을 주셨던 에반쌤께 감사드립니다.

0 Comments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