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및 수강후기




취업 및 수강후기

HHHH 0 485

안녕하세요. 이번에 무사히 구직활동을 마치고 회사에 입사하게 된 5기수입니다.

 

저는 유니티로 이펙트를 처음 시작해서 회사를 입사하고 지내다 언리얼만의 멋진 이펙트에 빠져서 공부를하기로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에반선생님의 과외를 받게 되었구 이펙트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도 수강을 하는데 있어 문제없는 커리큘럼이였습니다.

 

저 또한 언리얼 진입장벽에 겁을 먹었지만 정말 자세히 기본적인 엔진과 툴을 이용하는 것 부터 이펙트 제작에 있어 필요한 머터리얼, 텍스처, 메쉬 제

 

작과정도 알려주시고, 각종 리소스를 공유해주셔서 이것저것 많은 시도도 할 수 있고 이펙트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주신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본 강의뿐 아니라 강의를 녹화하여 영상을 보고 복습을 꾸준히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개인포트폴리오 제작을 하면 디스코드 1:1을 통해 상세하게 피드백 해주시고, 질문등 문의사항도 카카오톡을 통해 답변을 주셨습니다.

 

에반 선생님의 강의는 기한이 정해져 그 기한까지 과제를 제출하는 그런 딱딱한 스타일이 아니며 수강생분들이 자율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제작하시게

 

끔 방향성을 제시해주십니다. 개개인의 하려는 의지와 의욕그리고 노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끝으로 제가 한창 구직활동에 들어갔을때 이곳 저곳 면접을 보고 떨어지기를 여러번 반복하는 동안 자신감과 자존감이 많이 떨어져갔었는데 그럴때마

 

다 선생님께 조언을 받았고 멘탈을 붙잡게 해주신 은인이십니다. 

 

이 글을 보시며 이펙트에 대한 공부와 언리얼에 대한 공부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고,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수강을 받아보시고 좋은 포트폴리오를 제작하셔서 원하시는 일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0 Comments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