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수강 후기




취업/수강 후기

SuHong 1 1096

2달간 인턴하다가 바로 어제 정규직 전환된 4기수입니다.

이펙트를 배울 학원을 알아보다가 우연히 이 사이트로 들어왔는데, 선생님 학생 포폴 영상이 마음에 들어서 수강하게 되었어요. 원래는 3기수로 들어가려고 했는데 수강인원이 꽉 차서 다음 기수로 듣게 되었습니다.

 

 

저는 유니티는 조금 다뤄봤지만 언리얼은 처음이었는데,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오히려 유니티 공부할 때 보다 쉽게 배웠어요. 수업 밀도가 높아서 조금만 놓치면 금방 지나가버려서 상당히 집중해서 들어야 했지만 수업 끝나고 강의 영상을 올려 주시니 놓쳐도 복습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기수에서 진행한 수업들도 보강영상으로 올려 주신 것도 좋았어요. 다음 기수 수업에서 새로운 내용이 생기면 확인할 수 있고, 수강생들끼리 서로 작업물을 보고 교류하면서 자극받기도 해서 실력이 금방 늘어요.

 

 

수업이 전부 끝난 후에도 포트폴리오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주시고, 애니메이션이나 유용한 머티리얼도 주셔서 정말 잘 썼습니다. 수업 내용도 좋은데 저는 이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디스코드로 통화하면서 직접 시연도 해주시고 포폴 피드백을 자세하게 받을 수 있었고, 배경이나 에셋도 직접 구하려면 은근히 품이 많이 드는데 이펙트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셨어요.

 

특히 저는 타이밍 잡는 법이나 어떤 게 예쁜지 감을 못 잡았는데 어떤 식으로 해야 할지 계속해서 방향을 제시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이후로도 계속 팁도 알려주시고 해서 수강료 낸 것보다 배로 받은 느낌이에요. 덕분에 좋은 회사에 무사히 취업할 수 있었습니다.

 

 

이펙트를 처음 시작할 때는 진로 때문에 이런저런 고민도 많았고 확신도 없었는데, 그러던 와중에 에반 선생님 만난 건 큰 행운이었던 것 같습니다.

취업하고 회사에서도 선생님께서 가르쳐 주신 것들 유용하게 써먹고 있습니다.

 

1 Comments
samuelchoi 2021.09.03 01:55  
저도 꼭 듣고싶네요ㅠㅠㅠ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