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과 수강후기입니다!




취업과 수강후기입니다!

가오나시 0 543

안녕하세요. Evan님 수업을 들었던 5기수 학생입니다.
과외를 수강하고 그에 기반하여 취업하게 되어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학원을 다니며 이펙트 수업을 들은 후에 부족함을 느껴 evan님 강좌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Evan님 수업의 장점


1) 기초부터 탄탄히

언리얼과 노드를 전혀 모르던 저도 따라가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처음부터 차근차근 이론적인 부분부터 시작하다 보니 기초도 탄탄해지고 따라가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던 거 같습니다.

무엇이든 기초가 잘 다져지지 않으면 초반엔 티가 안 나더라도 어느 수준에 올라가면 무너져 내리는 순간이 온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기초적인 이론 부분을 탄탄하게 쌓아 그걸 기반으로 자신만의 포폴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매우 강력 추천합니다.

제가 과거 unity 관련 학원을 다녔을 당시에는 이론적인 부분보다 짧은 강좌 후 포폴을 만드는 수업이 주였습니다. 허나 기초가 부족하다 보니 포폴을 만들면서 막히는 부분을 해결해 나갈 수 없었고 그에 낮은 퀄리티의 포폴이 완성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런 경험을 한 번 했기에 전 evan님 강좌에 매우 만족하며 많은 분들이 들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초반에는 필요한 텍스쳐 방법이나 필요한 매쉬 제작 방법도 알려주시기 때문에 노력만 있으시다면 충분히 기초적인 부분들은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 다시 보기 강좌

다양한 메터리얼 노드와 처음 접하는 것들이 많다 보니 아무리 집중해서 들어도 잊어버리는 부분이 생깁니다. 다시 보기 영상을 제공해 주심으로써 제가 수업 시간에 혹여 놓쳤던 부분이나 잊어버렸던 부분들을 다시 복습할 수 있다 보니 좋았습니다.

이는 6개월 동안 수업을 하면서 피치 못하게 몸이 아프거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수업을 못 듣게 되더라도 영상을 통해 수업을 따라가는데 지장이 없었습니다.
 기존에 회사를 다니고 계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강좌를 들으실 수 있으실 거 같습니다.

 

3) 취업까지 이끌어 주시는 부분

학원을 다녔을 당시 학원 수업이 끝나면 붕뜨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배운 건 있어도 그 후에 계속 잡업 해야 할 포트폴리오와 취업 준비는 막막한 부분입니다. 이는 모든 취준생분들이 가장 걱정하고 막막한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Evan님 수업을 듣기 전 이부분에 대한 걱정이 많았지만 카페를 통해 강좌가 끝난 후에도 제가 작업한 작업물에 대한 피드백을 꾸준히 해주시며 취업 전까지 이끌어 주신다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카페를 통해 동기들과 같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며 나태해 질때면 자극을 받을 수 있던 점도 매우 좋았던 거 같아요.

 

 

초반에는 강좌 비용이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몇 개월의 과외 + 그 후에도 꾸준한 피드백과 도움은 오히려 과외 비용이 저렴하다고 생각들 정도입니다.

 

 

혼자 공부하거나 학원에 다니는 것 보다 훨신 가치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오히려 수업을 빨리 수강 안 한거에 후회스럽고 과거 시간이 아깝더라구요.

그리고 지금까지 지도해주시고 도움주신 선생님께 너무 감사하고 수업을 들었던게 행운이었고 정말 많이 배울 수 있던 계기가 되었던 거 같아요. 선생님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

0 Comments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