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수강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에반클래스 강의를 들었던 수강생입니다.
마침내 좀 과분한곳에 취업을 하게되어서 후기를 작성하려합니다.
일단 쌤과 같은 과외생분들한테 너무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싶습니다. 사랑합니다 썜ㅠ
저는 디자인하고는 하나도 관련이 없었고 전공도 아니였습니다.
학원에서 모델링을 배우다가 이펙트로 전향하고 싶어서 여러 과외를 찾아보다가 백지인 상태로 에반선생님을 찾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잘 가르쳐주실까 내가 잘 따라갈수있을까 의구심이 컸지만 그 의구심은 결국 결과가 말해주었습니다.
수업내용은 정말 언리얼 초보자들을 위한 초보자 가이드북같이 모든 기초적인것을 알려주십니다.
드로잉부터 머테리얼짜는법 캐스케이드설명, 본인이 만들고싶어했던 이펙트들의 구성 그 후 심화과정까지 모든 간지러운부분을 긁어주십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언리얼에대해서 완전 제로 무지한 상태였습니다.
처음엔 당연히 많이어려웠고 더구나 머리가좋지않아 이해하기힘들었지만 제가 이해안가는부분은 끝까지 제가 이해할때까지 따로 알려주셨습니다.
저는 좋은선생님의 질 좋은강의와 어렵지만 흥미와재미를 느끼는 그런 감정만 끝까지 가져갔습니다. 그렇게 1주차 2주차 3주차 ~ 가다보니 제 실력이
느는것이 눈에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제가 만들고싶은 이펙트결과물을 만들수 있을때 정말 뿌듯했습니다.
저는 3기수 입니다만 후에 들어오신 기수분들도 카페에서 작업물을 보았을때 실력이 정말 빨리 향상 된다는것을 느낍니다.
후반부터 개인작을 만들게되는데 저는 개인작을 만들때 정말 이렇게까지 피드백을 해주시는 다른분이 존재할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총 8개의 개인작을 만들고 취업했는데 8개의 개인작에 대한 피드백과,
정말 취업하는 그 순간까지도 여러가지 조언과 피드백을 끝도 없이주십니다.
이게 여러수강생의 여러가지 개인작들을 직접 디스코드 화면공유로 일일이 피드백 해주는것이 정말 쉽지않은 일입니다.
그리고 후 기수에 업데이트된 강의내용을 계속 보강영상으로 올려주십니다.
정말 장난안치고 돈 더드리고 싶었습니다. 처음엔 좀 비싸다 생각했던 수강비가 후반가서는 너무 싸게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선생님과의 피드백뿐만아니라 수강생이 수강생들끼리 공유할수있도록 되어있는 시스템조차 정말 좋았습니다.
카페에서 서로작업물을 올리며 경쟁심도 키울수 있고 자극도 되고 디스코드도 있어서 수강생들끼리 스터디그룹같은 느낌으로 교류하며
친목도쌓고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킬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민하시는분들이나 저같이 처음에 의구심품으시는 분들은, 다 필요없습니다. 그냥 에반썜 믿고 열심히 하시면됩니다.
하지만 흥미와 끈기는 기본패시브로 챙기셔야합니다. 현 저 포함 수강생분들중 중도포기안하고 끝까지 가신분들은 모두 취업하셨습니다.
이 후기글은 정말 msg 하나도 안치고 작성하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