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 엠버젠 - Baked local depth to fake volume



유니티 + 엠버젠 - Baked local depth to fake volume

금별 0 2,975 2020.07.30 14:40

 

Embergen의 프리셋 설정 폭발로 플레잉

 

baked local Depth를 Fake볼륨에 사용하고 있지만, 여전히 매우 픽셀화되어 보이기 때문에 최고의 범위(range)를 얻으려면 여전히 embergen의 값을 고정시켜야합니다.

 

또한 모션 벡터로 더 잘 보일 수 있습니다

 

퀵팁으로, 뎁스채널을 캡처 노드로 내보내기로 추가하면 캡처 노드의 뎁스값을 조정하여 범위를 세분화 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575 유니티 유니티 - Shattering the Air Wall 금별 06.17 119
574 유니티 유니티 - TATOO 2025년도 개인 포토폴리오 결산 금별 05.30 998
573 기타 (meshy.ai)이제 진짜 정신나갈 것 같습니다..3D모델과 게임까지..클릭 한번에..ㄷㄷ 금별 05.30 985
572 언리얼 언리얼 Fab 에셋 - Blink Afterimage 금별 05.26 976
571 언리얼 언리얼5 플루이드 닌자 - Fire blade VFX by senior VFX artist Sen 금별 04.18 1285
570 유니티 유니티 - 간단한 원형 낙수 물기둥 효과 예제 금별 04.02 1317
569 언리얼 The Hidden Ones - Stylized 시네마틱 격투액션 게임 금별 03.03 1367
568 유니티 유니티 - Yebiii Stylized VFX reel 금별 03.03 1431
567 언리얼 얼음 스파이스 생성 예 금별 02.21 1345
566 언리얼 언리얼5 - 프로즌 데칼 제작예제 금별 02.21 1275
565 언리얼 언리얼 - 레전드 오브 이미르 - Character Creation 금별 02.21 1251
564 기타 Tobias Ahlgren Real Time VFX Showreel(배틀필드5,배틀프론트2,디이블로4) 금별 02.21 1153
563 언리얼 언리얼4 - 크리스탈 오브 아틀란 - Specter (Assassin) 스킬 모음 금별 02.19 1172
562 기타 블랜더3D 애드온 - FractureLab 1.0(프랙처 제작) 금별 02.15 1235
561 언리얼 Evan 언리얼5 VFX 취업과정 학생 작품 모음(2025년1년모음) || 3월반 모집 금별 02.04 1222
560 언리얼 인리얼5 에셋예제 - KEGSFX 2.0의 스플래시 팩 금별 02.03 1113
559 언리얼 언리얼 - 라이트닝 볼트/구체 효과 예제 금별 01.23 1222
558 언리얼 FX102대회 수상작품 리뷰하기 금별 01.23 1190
557 유니티 유니티 - Chromatic Surge 예제 금별 01.23 1205
556 기타 패스 오브 엑자일 2 - Arbiter of Ash VFX 금별 01.23 1181
555 언리얼 언리얼 - 뮤타겐 UI 셰이더 예제 금별 2024.11.04 1336
554 언리얼 언리얼5 - 리퀴드젠을 활용한 피 효과,데칼 예제 금별 2024.10.17 1610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