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 엠버젠 - Baked local depth to fake volume



유니티 + 엠버젠 - Baked local depth to fake volume

금별 0 1,929 2020.07.30 14:40

 

Embergen의 프리셋 설정 폭발로 플레잉

 

baked local Depth를 Fake볼륨에 사용하고 있지만, 여전히 매우 픽셀화되어 보이기 때문에 최고의 범위(range)를 얻으려면 여전히 embergen의 값을 고정시켜야합니다.

 

또한 모션 벡터로 더 잘 보일 수 있습니다

 

퀵팁으로, 뎁스채널을 캡처 노드로 내보내기로 추가하면 캡처 노드의 뎁스값을 조정하여 범위를 세분화 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530 유니티 유니티 - 리얼한 파도 스킬 효과 예제 금별 04.16 51
529 유니티 유니티 나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 헌터 궁극기 스킬 금별 03.30 171
528 유니티 유니티 - 워터 컨트롤 이펙트 예제 금별 03.28 160
527 유니티 유니티 - Stylized 화염속성 전투 연출 예제 금별 03.28 131
526 유니티 유니티 - 벚꽃형태 마법 소환 이펙트 예제 금별 03.12 249
525 언리얼 언리얼4 - 워더링 웨이브 캐릭터 전투데모 금별 03.11 198
524 언리얼 언리얼 - Mizuchi Shield VFX + Breakdown 금별 03.11 123
523 언리얼 언리얼 - 무기소환 대지 타격 광역공격효과 예제 금별 03.08 173
522 언리얼 언리얼 - 파이널 판타지 영감받은, ruin-like vfx 금별 03.08 150
521 언리얼 언리얼 - Eternal Ascent 3D Challenge Submission (Holdimprovae) 금별 03.08 100
520 기타 로블록스를 사용한 이펙트 제작 예제들 금별 03.05 123
519 언리얼 언리얼5 - Stylized 워터볼 형태 쉴드 예제 금별 02.29 138
518 언리얼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오피셜 트레일러(언리얼5) 금별 02.29 127
517 기타 Dragon's Dogma 2 - 액션 트레일러 금별 02.28 108
516 언리얼 언리얼5 - VFX_Ice Spear 금별 02.27 126
515 언리얼 언리얼5 - VFX_BloodyQueen 금별 02.27 117
514 기타 디아블로4 - 모든 직업 스킬 이펙트 금별 02.23 145
513 언리얼 언리얼 - 구체 아우라 폭발 예제 금별 02.21 181
512 언리얼 언리얼5 - 그랑블루 판타지 리링크 모든 무기효과 쇼케이스 금별 02.19 247
511 언리얼 유니티 - Harmoniac Design VFX 컬렉션 금별 02.06 182
510 언리얼 언리얼 - 라바골렘 VFX 연출예제 금별 01.30 228
509 언리얼 언리얼/후디니 - Earth Bender 금별 01.30 136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