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n님의 언리얼엔진5를 이용한 이펙트 컨셉 디자인 클래스
2024년 12월 시작기수 모집!
뿐만아니라 기존에 만든 강좌내용을 활용하여 언리얼4 캐스캐이드 부분까지도 익혀볼수있습니다.(2배의 강의시간!)
국내 최고수준의 언리얼을 활용한 이펙트 강좌! 높은 취업률!!
학생습작모음
과정 커리큘럼모음
수업기간 : 수업기간 6개월
수업시간 : 평일 수요일 오후 8시 시작(변동가능)
수업방법
1. 온라인 녹화방송(수강중 무제한으로 시청가능 / 완강시 완강시점에서 1년 시청보장[보강같은경우 영상게시후 유효기간 1년])
2. 수업예제파일제공
3. 디스코드를 통한 지속적인 피드백
4. 큐앤에이를 통한 온라인 추가강좌 제공(아래 사진참고)
5. 수업이 끝나도 일부영상이 업데이트될수있음 (모든 수업 완강시[보강영상은 유효기간 1년])-13기의경우 2개추가예정
13기에서 추가되는 3종 보강영상
에반님 드로잉 과정 미리보기
[강사님께서는 현재 게임회사 경력이 이제 10년이상 되신 분으로 전문 원화가 경력만 4년이상을 하셨던 경력직 이펙터십니다. eVan님은 철저한 학생관리와 작업적 피드백으로 학생들이 이루는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시는분이며 취업까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립니다.]
간단 커리큘럼
1개월차
나이아가라 시스템 기초 설명
UVCoord 및 SubUV 설명
머트리얼의 기초 합성과 보정기능
간단한 이펙트 제작
2개월차
머트리얼 기초 노드 및 블렌드 모드 설명
나이아가라 기초 모듈 설명
머트리얼에 쓰일 기초 펑션 제작
검기 이펙트와 모작의 중요성 설명
3개월차
검기 모작
마스터 머트리얼 제작
이펙트 모작
Ribbon 및 나이아가라 기초 설명
4개월차
시퀀서 기초 설명
마법진 표현 머트리얼 제작
이펙트 모작
브레인 스토밍과 머트리얼 설명
5개월차
애님트레일 (리본) 설명
포스트 프로세스 머트리얼 및 머트리얼 기능 설명
데칼 시스템
이펙트 모작 2종
6개월차
머트리얼 기능 설명
이펙트 모작 2종
포트폴리오 레이아웃 설명 및 언리얼 녹화 기능
큰 틀의 커리큘럼 설명한 것으로 세부적으로 더 많은 과정을 배우게 됩니다.
언리얼5 이펙트 입문과정 모집합니다. 주 1회, 6개월 과정 진행 예정입니다.
원화 경력을살려 회사에 들어가서도 텍스쳐 제작과, 좋은 텍스쳐를 구분해내는 방법(텍스쳐 제작에도 중점을 둔 수업)
그리고 이펙트의 디자인을 했을때 좋은 디자인과 나쁜 디자인을 구분하는것에 대한 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초적인 머트리얼의 설명과, 그에대한 응용 그리고 좀더 심화적인 머트리얼의 활용방법도 다룰 예정이며
여러가지 텍스쳐를 만드는 방법과 드로잉, 기본적인 3ds max를 이용하여 메쉬 이펙트를 만드는 방법과 UV변형 노하우도 알려드리겠습니다.
기계적으로 암기하여 응용을 할때 힘든것 보다 스스로 생각하면서 이펙트를 만들어 나가게 도와 드리겠습니다.
본 24주과정 이수 완료시 린반님의 강좌 일부가 보너스로 제공됩니다!(아래 이미지 참고)
카카오톡ID : eVanUE4
eVan님의 텍스쳐 드로잉과정단품
https://cafe.naver.com/unrealfx/24468
max님의 기초 유니티 특강(1달과정)
https://cafe.naver.com/unrealfx/24469
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