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쉐이더 그래프 - 노이즈를 통한 버택스 꿀렁거림표현



유니티 쉐이더 그래프 - 노이즈를 통한 버택스 꿀렁거림표현

금별 0 2,875 2021.04.09 00:45

 

 

공간과 동기화 정점 왜곡(Distortion)
월드 좌표를 이용한 노이즈를 사용하여 모델을 왜곡하여 모델의 좌표와 연동 한 노이즈입니다.

 

1 단계 : 월드 좌표로 소음을 만들어
월드 공간 Position을 이용하여 Simple Noise를 생성하면 공간과 동기화 된 노이즈입니다.

 


2 단계 : 노이즈를 사용해 버택스 압출(Extrude)
노이즈와 곱한 노멀을 정점으로 더하면 공간과 동기화 같은 왜곡 방법을합니다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70 유니티 유니티 - 앰플리파이셰이더 활용한 극좌표 소용돌이 형태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5:45 6
269 유니티 유니티 - 셰이더그래프 활용한 UI에 적용동 스크롤버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15:05 9
268 유니티 유니티 - Stylized 물속성 검기 VFX 제작과정(중국어/AI한글자막) 금별 04.16 52
267 유니티 유니티 - Stylized 회오리 VFX 스킬 제작과정 금별 04.16 32
266 유니티 유니티 - Stylzied 검기 제작과정(중국어/AI한글자막) 금별 04.16 26
265 유니티 유니티 - 흐르듯 사라지는 2D 카드 이펙트/트레일 제작과정 금별 04.10 117
264 유니티 유니티/포토샵 - 불속성/물속성 소드 슬래시 간단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3.19 200
263 유니티 유니티 - 2D 형태 충격파 궁극기 제작과정 금별 03.17 203
262 유니티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 - 글리치 효과 제작과정 금별 03.10 160
261 유니티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 - 가까운 거리에 따른 오퍼시티 변화 셰이더효과 제작과정(한글자막) 금별 02.28 150
260 유니티 유니티 앰플리파이 셰이더 - 2D 형태 Sci-fi 파티클 테이링 효과 예제 및 제작노드 금별 02.26 131
259 유니티 유니티 - 카툰풍 핵폭발 효과 제작과정(AI한글자막) 금별 02.26 412
258 유니티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 - 간단한 지형스캔 효과 제작방법(한글자막) 금별 02.20 138
257 유니티 유니티 앰플라파이 셰이더 - 입체적 카드 효과 제작과정 금별 02.14 447
256 유니티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 - 2D 카툰풍 구체아우라 확산효과 제작과정 금별 02.07 370
255 유니티 유니티 - 초보자도 이해하는 URP와 성능, 그리고 모바일까지 금별 02.03 171
254 유니티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 - 오디오 비주얼라이저 효과 제작과정 금별 02.02 137
253 유니티 유니티/후디니 - 빔 이펙트 제작과정 금별 01.29 230
252 유니티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 - Zelda: Breath of the Wild의 원격 폭탄 만들기(한글자막) 금별 01.27 224
251 유니티 유니티 - 부분 화면 흔들기 셰이더 제작방법 금별 01.22 203
250 유니티 유니티 앰플리파이 셰이더 - 병의 출렁이는 액체셰이더 제작과정 금별 01.16 188
249 유니티 유니티 - 카툰풍 플루이드형태 피튀김 효과 제작과정 금별 01.16 222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