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초 (2022년)쯤에 학원/과외 다시 시작해야하는 상황입니다.


블라인드 게시판(업계/개인사/연애/취업/이직/기타...)

내년초 (2022년)쯤에 학원/과외 다시 시작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익명_Pf2KJ4x 2 2360

 

몇년째 사수없는 상태에서 이펙터를 하다보니 결국 정신적으로 한계가 와서

결국 불가피하게 이직을 해야하는 상황이 생기는데, 회사프로젝트가 어떻게 돌아갈지는 사정상 알려드리진 않습니다.

 

지금 재직중에 시간내서라도 쉬엄쉬엄하면서 포폴을 70%-80% 완성한 상태에서 내년초에 학원/과외를 받을 계획입니다.

현재는 유니티만 포폴 다시 만들기 시작하였습니다. 언리얼은 생각중입니다.

 

제가 몇년전 지금 입사전에 노리고 있었던 넷** 이런데를 다시 노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면접에서 우물쭈물 하고 말을 잘 못한데다가 

이쪽에 저를 신뢰하는 지인도 없고 저를 알아줄 지인이 없어 부득이하게 잘 알아줄수 있는 과외/학원을 찾고 싶었습니다.

 

제가 질문드리는건

1. 올해/내년에 과외 언제 모집중인지 알고 싶습니다...

2. 이게 아니더라도 제가 사는곳이 넷*블과 몇미터 가까우니 그쪽 현업분과 비밀리에 1:1 과외받을수 있는 루트 찾기 어려운편인지 알고 싶습니다.

 

시간되시면 답변부탁드립니다. 

2 Comments
익명_DcmHHxl 2021.04.17 18:43  
과외모집은 보통 6개월과정텀으고 여기 홍보되는 과외들이 동시개강이아닌 약간 시기적차이가있다보니 2~3개월텀으로 있을듯합니다. 중요한건 어떤과외선생이나 학원을 선택하느냐겠죠. 컨택해보시고 상담받아보시는게좋을듯해요.
주로 에반님이나 갈븐님이 취업률로나 강의질적으로 추천 많이되는데 연락처들 과외글에 있으니 한번 컨택해보세요.

1:1 과외는 그다지 못본것같아요. 아무래도 페이적인부분이 실무자들이 주말 혹은 퇴근후 하기에 메리트도없고 개인생활을 즐기질못하다보니 그런지않을까 싶습니다.
익명_aOSnMc1 2021.04.18 16:11  
글쓴이입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지원목표년도가 내년이라보니 저는 천천히 준비하면서 떄가 되면 문의를 드릴생각입니다.

제목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