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을 정말 공부하고 싶은데 과외가 너무 많아서 되려 어렵네요


블라인드 게시판(업계/개인사/연애/취업/이직/기타...)

언리얼을 정말 공부하고 싶은데 과외가 너무 많아서 되려 어렵네요

익명_vris2bl 7 6080

첫 회사로 유니티 작업을 하고 있는데 스파인 2D 기반에 SD캐릭터들이 움직이는 프로젝트라 쉐이더~노드는 아예 안쓰다보니

최근들어 점점 쉐이더를 공부해서 언리얼 프로젝트로 가고싶은 마음이 커지네요

쉐이더를 아예 안쓰는만큼 드로잉이라던지 기초적인 이펙트의 타격감이나 컬러라던지 근본적인 접근을 많이해서 이것 나름대로 장점은 있지만

현재까지 1년은 사수가 있는채로 일을 했으나 앞으로 1년은 사수없이 일을 하게 될 예정이라 이번 프로젝트를 끝내고 언리얼 프로젝트로 가고싶네요


기회가 된다면 나이아가라도 공부하고 싶은데 언리얼 클래스가 많아 어떤 분께 배워야할지 상당히 고민이 됩니다

현재 유니티도 쉐이더를 만진지 좀 되서 기본적인 UV장난만 생각이 나고 언리얼은 매우 기초적인 수준입니다

7 Comments
익명_N0dhzi4 2021.03.28 21:36  
https://gamefx.co.kr/bbs/board.php?bo_table=ik&wr_id=2230
익명_aAR4EqB 2021.03.28 21:45  
좋은 링크 감사합니다
덕분에 좀 더 추려지네여
익명_oWuPX8r 2021.03.29 02:08  
갈븐님 빡세고 좋습니다
익명_U4GaQqX 2021.03.31 00:20  
갈븐님도 온라인을 하시나여?
따로 적혀있는게 없어서 모르겠네여
익명_Z8EpCtz 2021.03.31 08:31  
오프라인이랑 병행 하시는데 바로듣기는 어려우세요 많이 기다리셔야 할듯
익명_nChM9GD 2021.03.31 15:48  
4월부터 하고싶었는데 벌써 대기라니..
익명_1jp1D6K 2021.03.31 21:05  
대부분의 강의들이 보통 2~3달전에는 신청해야되는듯해요.
이펙트강의자체가 많이없다보니 대기자들이 속출하는듯

제목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