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키 후디니/언리얼5 - 컷씬 이펙트 연출 강좌


사이트 자체 인터넷 이펙트 강좌 소개

트리키 후디니/언리얼5 - 컷씬 이펙트 연출 강좌



강사님 대표작

 

강사님과 1:1 상담/문의 : https://open.kakao.com/o/sKVNgwCc

Tricky님의 오픈프로필

 

open.kakao.com

강사님 개인톡 ID : wonyshy

강사님 이메일 : effect.tricky@gmail.com

 

 

커리큘럼

 

Pyro를 이용한 반복되는 불 소스 제작

Pyro를 이용한 연기소스 제작

6dlight 연기 제작

Pyro를 이용한 폭발 소스 제작

각 재질별 파괴 시뮬레이션

- 콘크리트, 돌

- 유리

- 나무

VAT와 FBX로 언리얼, 유니티로 가져가기

Flip을 이용한 Fluid 시뮬레이션 후 언리얼, 유니티로 가져가기

반복되는 Fluid시뮬레이션

Vellum을 이용한 반복되는 Cloth소스 제작

Vellum을 이용한 찢어지는 천 표현하기

Deformation 이펙트 제작

WetMap을 이용한 Flipbook 소스제작

Solver를 이용한 풋프린트 제작후 Mapbaker를 이용한 Flipbook 소스 제작

그 외 컷신제작에 사용되는 이펙트 팁

(강의 순서는 상황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강사 대표작

 

다크소울2, 다크소울3, 블러드본, 세키로, 엘든링 (시네마틱 영상, 컷신)

드래곤퀘스트 유어스토리

 

 

 

프롬소프트웨어에서 시네마틱, 컷신 이펙트를 제작하였으며, Fumefx, Realflow, Houdini등 시뮬레이션 위주의 소스를 제작했습니다.

 

 

 

후디니의 RBD, Pyro, Flip, Vellum, Solver등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컷신에서 활용하기 좋은 이펙트 제작방법을 다룹니다.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언제든지 질문을 하실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서는 디스코드나 화면공유시스템을 이용하여,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강의료: 면담 시 알려드립니다.

 

 

 

사용 프로그램

 

Houdini FX 19.5

Unreal5

Comments



Total 26 Posts, Now 1 Page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